5단고음 디셈버, 조영수 올스타 통해 신곡발표

하우스비트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절묘하게 조화되어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2/20 [14:16]

5단고음 디셈버, 조영수 올스타 통해 신곡발표

하우스비트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절묘하게 조화되어

이소정 | 입력 : 2011/02/20 [14:16]
지난 1월 멤버 윤혁의 신종플루 판정으로 불가피하게 활동을 잠시 중단했던 남성듀오 디셈버가 완치판정 이후 첫 신곡 <누구보다 널 사랑해>를 발표한다. 디셈버가 부른 <누구보다 널 사랑해>는 히트작곡가 조영수의 시그니처 앨범 ‘올스타’에 수록된 신곡으로 조영수의 새해 첫 올스타 앨범이기도 하다.

신곡 <누구보다 널 사랑해>는 하우스비트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절묘하게 조화되어 다양한 연령층에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대중적인 노래이다. 또한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노랫말 역시 감미롭고 달콤하여 연인들을 위한 ‘프로포즈 송’으로 제격이다.

▲ 넥스타 엔터테인먼트 _ 출처

특히 2월 발렌타인데이와 3월 화이트데이 시즌으로 연인들에게는 어떤 노래보다도 달달한 가사가 돋보이는 최고의 프로포즈 송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작곡가 조영수와 디셈버는 과거 디셈버의 데뷔곡인 ‘여자는 나쁜 남자를 좋아한다’를 작업하며 호형호제하는 사이로 녹음이 진행되는 내내 남자 셋이 모여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순조롭게 녹음이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데뷔곡에 이어 다시금 호흡을 맞춘 조영수와 디셈버는 더욱 돈독해진 환상의 호흡을 과시하며 올 봄을 따뜻하게 감싸줄 최고의 프로포즈 송을 탄생시킨 셈이다. 5단고음‘미친 가창력’등 뛰어난 가창력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디셈버는 지난 해 정규앨범 발표 이후 4개월 만에 디지털 싱글 <누구보다 널 사랑해>를 통해 다시 한 번 그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신종플루 완치판정 후 첫 녹음작업을 마친 디셈버가 부른 <누구보다 널 사랑해>는 오는 21일 자정에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 등을 통해 첫 공개된다. 한편 국내 작곡가 최초로 자신의 이름을 내 건 시그니처 앨범 ‘올스타’를 발표한 작곡가 조영수는 명실상부 최고의 작곡가로 sg워너비, 씨야, 김종국, 이승철, 숙희 등의 주옥같은 명곡을 탄생시켰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