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로드와 둔황 특별전 어플리케이션 출시

입장료 할인 제공 지난 24일부터 서비스 시작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2/25 [15:54]

실크로드와 둔황 특별전 어플리케이션 출시

입장료 할인 제공 지난 24일부터 서비스 시작

이소정 | 입력 : 2011/02/25 [15:54]
㈜와이즈피어(음악전문사이트 몽키3 운영)가 입장료 할인을 제공하는 ‘실크로드와 둔황’ 특별전 무료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고 지난 24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실크로드와 둔황’ 특별전 어플리케이션은 앱을 다운 받은 이용객에게 입장료 1,000원을 할인해 주고 있어 아이폰 이용자들에게 특히나 호응이 높다.

▲ 몽키3_출처  

‘실크로드와 둔황’ 앱은 국내 최초로 전시되는 혜초의 서역기행기 ‘왕오천축국전’ 소개, 실크로드와 둔황 전시 소개 및 정보, 대표 유물 미리보기 및 이미지 다운로드, 전시회 티켓 1,000원 할인 혜택 서비스 등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이 앱은 애플 앱스토어나 qr코드를 이용해서 다운받을 수 있고 앱을 통해 결제하면 입장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한편 오는 4월 3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진행되는 ‘실크로드와 둔황’ 특별전은 국내 최초로 프랑스 국립도서관에 소장되어있던 ‘왕오천축국전’을 비롯하여 중국10여 개 박물관의 유물 220여 점이 전시된다. ‘혜초와 함께 하는 서역 기행’이라는 부제를 갖고 있는 이번 전시는 8세기 혜초가 여행하였던 길을 따라 파미르 고원 동쪽의 실크로드를 따라가는 방식으로 구성되었다. www.monkey3.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