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윤아, 양말밴드 보컬로 깜짝변신

공개된지 하루만에 2만건 이라는 폭발적인 조회수를

이민희 | 기사입력 2011/11/19 [16:20]

소녀시대 윤아, 양말밴드 보컬로 깜짝변신

공개된지 하루만에 2만건 이라는 폭발적인 조회수를

이민희 | 입력 : 2011/11/19 [16:20]
소녀시대 윤아가 밴드 보컬로 변신해 화제다. 지난14일 유튜브와 SNS 통해 소녀시대 윤아, 양말밴드 비공개 연습 현장 이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 동영상은 공개된지 하루만에 2만건 이라는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됐다.

▲ 이니스프리 

티저영상 이후에 공개된 본 영상에서는 한 매장에서 펼쳐진 서프라이즈 이벤트의 내용이 담겨져있으며 소녀시대 멤버들이 아닌 양말밴드 구성원으로서 활약하는 윤아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양말밴드의 정체가 드러나며 마지막으로 깜짝 등장한 윤아가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공연의 생생한 현장도 감상할 수 있다.

윤아의 밴드결성 이라는 점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번 영상은 윤아가 모델로 활동 중인 제품의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 

그린 그리크리스마스는 크리스마스 씰이 붙은 리미티드 제품 구입 하면 세이브더칠드런에 500원의 작은 정성이 기부되는 캠페인이다. 양말밴드 티저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매장에 가면 윤아 볼 수 있는거임? 매장 앞에 자리 펴야겠네 등의 재미있는 반응을 보이며 본편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