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야외 나들이 메뉴

선호하는 메뉴 인원수 따라 각각메뉴 개별적 구매가능

이민희 | 기사입력 2009/03/04 [15:51]

빕스, 야외 나들이 메뉴

선호하는 메뉴 인원수 따라 각각메뉴 개별적 구매가능

이민희 | 입력 : 2009/03/04 [15:51]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는 봄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 단위로 나들이나 야외 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유용하게 즐길 수 있는 빕스 테이크아웃 세트 메뉴구성 일부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빕스의 테이크아웃 메뉴는 에피타이저에서 디저트까지 푸짐하게 구성돼 한끼 식사로 손색없는 도시락세트, 봄맞이 데이트를 계획중인 커플들이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플세트와 가족단위의 나들이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세트가 있다. 또한 새 학기 자녀들을 위한 파티나 여러 친구들과 함께하는 조촐한 모임을 위해서는 홈파티 세트의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 도시락세트 - 연어샐러드, 볶음밥, 치킨, 단호박 펜네 샐러드.
* 커플세트 - 연어샐러드, 볶음밥, 치킨.
* 패밀리세트 - 스프, 치킨, 연어샐러드, 핫 타이 누들 샐러드, 계절 과일 모듬, 볶음밥, 쿠키.
* 홈파티세트 - 스프, 폭립1세트(380g), 연어샐러드, 계절 과일 모듬, 볶음밥. 


구매 시 제휴카드 할인이 가능하며 메뉴 구성은 매장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다.
빕스 담당자는 “봄을 맞아 나들이나 야외 모임을 계획 중이거나 홈파티를 위한 메뉴를 고민중인 고객들을 위해 빕스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테이크아웃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며 ”빕스 테이크아웃 메뉴는 4개의 세트메뉴로 구성, 인원 및 모임 성격에 맞게  즐길 수 있으며 특히 각 메뉴를 개별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이 선호하는 메뉴만 선택해 구입, 야외에서 더욱 합리적으로 빕스를 즐길 수 있게 했다” 고 말했다.
www.ivips.co.kr

테이크아웃 메뉴판매 매장
서울지역 : 올림픽점, 대방역점, 문정역점, 등촌점, 종로점
서울외 지역 : 부산 서면점, 인천 예술회관역점, 부천 중동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