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파주포크페스티벌 개최

호세 펠리치아노, 세시봉, 아이유 등 정상급 가수 출연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6/14 [11:52]

제2회 파주포크페스티벌 개최

호세 펠리치아노, 세시봉, 아이유 등 정상급 가수 출연

박미경 | 입력 : 2012/06/14 [11:52]
파주시가 주최하고 경기관광공사와 죠이커뮤니케이션이 주관하는 제2회 파주포크페스티벌이 지난해보다 더욱 막강해진 출연진으로 진행 예정이다.

뛰어난 기타 실력과 애수 어린 목소리, 보이지 않는 눈으로 더 아름다운 세상을 보는 호세 펠리치아노부터 7080세대의 통기타 음악 문화를 이끌었던 송창식, 윤형주, 김세환의 세시봉 친구들 외에 국민 여동생 아이유까지 국내외 정상급 포크 음악인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 파주포크페스티벌 _ 경기관광공사 

9월 8일은 국민 여동생 아이유, 4CUS, 유리상자, 자전거 탄 풍경, 강은철, 추가열, 안치환, 봄여름가을겨울이 출연해 청바지와 통기타가 유행했던 시절 추억의 노래부터 신세대도 아우를 수 있는 세련된 감각의 포크뮤직을 선보인다.


9월 9일은 호세 펠리치아노, 임지훈 밴드, 정훈희, 송창식, 윤형주, 김세환이 출연해 정상급 포크음악을 아낌없이 선보인다. 특히, 선천적으로 앞을 보지 못하는 장애를 딛고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이자 기타리스트로 우뚝 선 호세 펠리치아노의 감미로운 기타 연주와 보컬이 깊어가는 가을밤 운치를 더해줄 예정이다.

경기관광공사는 통일과 자유에 대한 염원이 살아 숨 쉬는 국내 최대 야외공연장 임진각평화누리에서 사랑과 평화, 자유를 노래하는 포크뮤지션들의 메시지가 DMZ를 넘어 북녘 땅까지 닿을 것이라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www.pajufolk.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