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로 떠나는 여수엑스포 무박2일

온 가족이 실속있게 여름휴가를 즐길수 있는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6/18 [09:53]

KTX로 떠나는 여수엑스포 무박2일

온 가족이 실속있게 여름휴가를 즐길수 있는

박미경 | 입력 : 2012/06/18 [09:53]
코레일투어는 온 가족이 실속있게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KTX타고 떠나는 여수엑스포 거꾸로 무박2일 자유여행을 선보인다.

여수엑스포의 대표적인 볼거리인 해상분수쇼 빅오(Big-O)쇼 공연까지 관람할 수 있는 일정으로 짜여져 있어 짧은 여행기간 동안 알차게 여수엑스포를 두루두루 둘러볼 수 있는 상품이다. 상품 출시 3일만에 예약이 폭주하여 현재 약 2,000여명의 고객이 상품 예약을 한 상태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 해상분수쇼 빅오  

KTX 여수엑스포*여수밤바다 거꾸로 무박2일 자유여행, 용산역(오전 05시 40분, 08시 05분), 서울역(오전 08시 55분)을 출발하는 KTX 시간을 선택하여 출발할 수 있으며, 지정된 역 집결지에서 열차표, 엑스포입장권, 여수엑스포 리플렛, 추천 일정표등 수령 후 KTX를 타고 여수EXPO역으로 향한다.

▲ 여수오동도  

여수EXPO역 도착 후 바로 앞에 위치한 여수엑스포 3문으로 편하게 입장할 수 있으며, 점심은 행사장 내 푸드코트나 행사장 외부에 위치한 맛집에서 여수 향토 음식인 게장백반 등을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약 10~13시간의 주어진 자유시간 동안 여수엑스포 관람과 주변에 동백꽃으로 유명한 오동도 산책, 여수엑스포 1문에서 운행되는 정기순환버스를 이용하여 만성리해수욕장, 모사금해수욕장에서 가벼운 해수욕도 즐겨볼 수 있다.

▲ 만성리검은모래해수욕장     

여수엑스포와 피서를 동시에 즐긴 후 저녁 11시 15분에 출발하는 마지막 새마을호를 타고 다음날 오전 3시 51분 용산역에 도착하는 상품으로 여수엑스포 기간동안 매일 출발하며,왕복열차비, 여수엑스포 입장권, 여행자보험 포함이다. 이외 고품격 KTX 여수엑스포~ 남도 맛집 1박2일, 침대열차로 떠나는 여수엑스포 무박2일 기차여행 등 다양한 상품도 이용할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