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개의 다이아몬드와 10인의 도둑들 이야기

한국,중국의 프로도둑이 펼치는 범죄액션 드라마

박동식 | 기사입력 2012/06/27 [09:55]

1개의 다이아몬드와 10인의 도둑들 이야기

한국,중국의 프로도둑이 펼치는 범죄액션 드라마

박동식 | 입력 : 2012/06/27 [09:55]
영화 “도둑들”은 마카오 카지노에 숨겨진 희대의 다이아몬드‘태양의 눈물’을 훔치기 위해 한 팀이 된 한국과 중국의 프로 도둑 10인이 펼치는 범죄 액션 드라마. 올 여름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공세 속 한국 영화의 저력을 보여줄 “도둑들”의 최동훈 감독이 이동진 영화평론가와 함께 매주 수요일 채널CGV에서 “타짜” “범죄의 재구성”을 비롯 4편의 케이퍼 무비를 직접 소개할 것으로 화제를 모은다.

2004년 데뷔작 “범죄의 재구성”을 통해 각종 영화제 신인감독상을 휩쓸며 연출력을 인정받은 것에 이어 전문 도박꾼들의 짜릿한 승부 세계를 그리며 684만 관객을 동원한 “타짜”, 한국형 오락 영화의 진수를 선보인 “전우치”까지 작품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연출력으로 매 작품마다 관객들을 사로잡아 온 최동훈 감독.


“타짜” 이후 6년 만에 선보이는 범죄 프로젝트 “도둑들”의 개봉을 앞둔 최동훈 감독이 6월 27일(수) 자정 “타짜”를 시작으로 7월 4일(수) “이탈리안 잡”, 7월 11일(수) “스워드피쉬”, 7월 18일(수) “범죄의 재구성”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에 ‘채널CGV’를 통해 방송되는 케이퍼 무비 스페셜로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한국형 범죄 영화의 새로운 장을 연 최동훈 감독이 전작인 “타짜” “범죄의 재구성”을 직접 관객들에게 소개할 것으로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대중에게 친숙한 할리우드 케이퍼 무비 “이탈리안 잡”과 “스워드피쉬”에 대한 코멘트를 전할 것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관객들이 몰랐던 범죄의 세계를 가장 흥미롭게 전하는 이야기꾼인 동시에 빠른 전개와 화려한 액션,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촌철살인의 대사와 유머로 짜릿한 쾌감을 전달해 온 최동훈 감독. 이번 방송에서는 “도둑들”의 메이킹 영상과 함께 최동훈 감독이 직접 전하는 제작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최동훈 감독의 세 번째 범죄 프로젝트 “도둑들”을 미리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범죄의 재구성” “타짜” “전우치”의 최동훈 감독과 김윤석, 김혜수, 이정재, 전지현, 김해숙, 오달수, 김수현, 그리고 임달화, 이신제, 증국상까지 한∙중을 대표하는 배우들이 함께한 “도둑들”은 스릴 넘치는 이야기와 화려한 액션,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어우러진 가장 한국적인 범죄 액션 영화로 기대를 모은다. 각기 다른 최고의 기술과 개성으로 무장한 10인의 도둑들이 모인 2012년 범죄 프로젝트 “도둑들”은 오는 7월 25일 개봉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