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관광청, 하와이언 레시피 영화 시사회 성료

마음의 치유를 얻는다는 내용으로 지난 7월 19일 개봉 했는데

박동식 | 기사입력 2012/09/03 [10:50]

하와이 관광청, 하와이언 레시피 영화 시사회 성료

마음의 치유를 얻는다는 내용으로 지난 7월 19일 개봉 했는데

박동식 | 입력 : 2012/09/03 [10:50]
하와이 관광청 한국사무소는 최근 하와이 홍보 및 상품 판매에 매진하고 있는 여행업계 종사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지난 30일 저녁 업계 종사자 120여 명을 씨네코드 선재로 초청, 하와이를 배경으로 한 영화 하와이언 레시피 시사회를 개최했다.

영화 하와이언 레시피는 2009년 호노카아 보이라는 제목으로 제작됐으며, 주인공 레오가 빅 아일랜드 호노카아라는 작은 마을에서 1년 동안 지내면서 그의 인생에 많은 영향을 준 하와이 사람들을 만나 마음의 치유를 얻는다는 내용으로 지난 7월 19일 개봉했다.

▲ 하와이언 레시피   

하와이 관광청 구정회 차장은 영화의 배경이 된 호노카아는 하와이 빅 아일랜드 섬의 동쪽 힐로 지역과 북쪽 와이메아 지역 사이, 와이피오 계곡으로 가는 길목에 위치해 있는 실제 존재하는 작은 마을로 하와이 특유의 여유로움을 가진 곳이라며 행사 시작 전에 영화 촬영지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덧붙였다.

시사회에 참석한 하나투어 김재욱 과장은 영화를 보는 내내 느린 흐름에 마음이 평온해졌고 일상의 고단함에 마음의 치유를 받는 느낌이었다고 했으며, 참좋은 여행 박한나 대리는 소박하지만 아기자기하고 평화로운 호노카아 마을을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찾아가보고 싶다고 영화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빅 아일랜드는 하와이 섬의 별칭으로 이름 그대로 큰 섬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호놀룰루에서는 비행기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하와이 여러 섬들 중 가장 남쪽에 위치해 있으며 가장 늦게 생성된 섬으로 4천 미터가 넘는 두 개의 큰 산이 섬 가운데 자리잡고 있어 웅대하고 역동적인 자연의 느낌이 묻어난다.

이 섬은 크게 세 지역으로 나눌 수 있는데 코나 시를 중심으로 산재해 있는 카일루나 코나, 섬 반대편 쪽에 있는 비가 많은 힐로, 그리고 다양한 리조트 시설이 자리해 있는 건조한 기후의 코할라 코스트 등이 그것이다. 마카다미아 넛과 코나 커피는 이곳의 대표적인 특산물이다.
자료제공_하와이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