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다양한 가을 공연 선보여

클래식, 뮤지컬 등 다양한 공연 펼쳐져

박동식 | 기사입력 2012/10/16 [11:09]

담양군, 다양한 가을 공연 선보여

클래식, 뮤지컬 등 다양한 공연 펼쳐져

박동식 | 입력 : 2012/10/16 [11:09]
대나무의 고장 담양군에는 깊어 가는 가을의 정취를 더욱 무르익게 할 다양한 문화공연이 펼쳐진다. 담양군에 따르면 오는 22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담양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사)누림 주최로 행복 더 드림콘서트 해설이 있는 파워클래식 공연이 펼쳐진다.

피가로의 결혼, Violin Concerto in a minor,Bwv 1041, Flute Concerto in e minor 등 클래식을 서울 아모르 필하모닉 라현수 수석지휘자의 명료하고 유쾌한 해설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또 같은 장소에서 26일 금요일에는 (주)쇼플레이 공연으로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뮤지컬이 오후 3시와 7시, 2회에 걸쳐 무대에 오른다.

▲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_ 담양군청     

뮤지컬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모두가 잘 알고 있는 백설공주 이야기를 새롭게 표현한 작품으로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반달이의 아름답지만 가슴 아픈 짝사랑을 그린 연극. 상상력이 빛나는 무대와 소품, 서정적인 음악과 안무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진정한 사랑에 대해 이야기 할 예정이다.

아울러 죽녹원 야외공연무대에서는 오는 11월 17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오후 3시부터 국악과 비보잉, 클래식과 포크송 등 다양한 무대공연이 상설 개최된다. 군 관계자는 아름답게 물들어가는 담양의 자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수준 높은 공연을 감상하며 깊어가는 가을 가족과 연인, 친구 등 주위를 둘러볼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061-380-280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