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제10회 2012 경기국제관광박람회 참가

경기국제관광박람회 참여 필리핀 다채로운 휴양지 정보제공

한미숙 | 기사입력 2012/11/07 [13:35]

필리핀관광청, 제10회 2012 경기국제관광박람회 참가

경기국제관광박람회 참여 필리핀 다채로운 휴양지 정보제공

한미숙 | 입력 : 2012/11/07 [13:35]
필리핀관광청은 11월 8일(목)부터 11일(일)까지 4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KINTEX)에서 열리는 경기국제관광박람회2012 (GITM2012)에 참가한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경기국제관광박람회는 매년 국내외 여러 관광단체와 업계들이 참여하는 관광박람회로 올해의 주제 힐링투어 (Healing Tour)에 관련된 여행상품관, 전시홍보관, 교육체험여행관 및 다양한 공연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천혜의 자연을 간직한 세부, 보홀 등 7107개 섬의 다채로운 매력을 홍보하며 올해 100만 명 관광객 유치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특히, 관광청 부스에서는 필리핀 지역별 관광 안내책자와 필리핀항공 및 세부퍼시픽항공에 관련 정보 및 브로셔를 무료로 배포할 계획이다.

▲ 필리핀관광청_보홀의 대표적 관광지 알로나 해변    

이 밖에도 독일, 러시아, 싱가포르 등에 필리핀 음악을 알린 필리핀 밴드 DJ 레안드로 자이코와 파티쿠에로스 (DJ Leandro Zavco and the Patiqueros)가 강남스타일 등 여러 K팝을 디제잉과 드럼으로 연주하며 메인 무대와 필리핀관광청 부스에서 관람객들을 위해 흥겨운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현장 부스에서는 추첨을 통해 필리핀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필리핀 부스 방문 관광객 대상으로 행사 마지막 날인 11일 오후 5시에 추첨을 통해 필리핀항공과 세부퍼시픽항공에서 제공하는 인천-마닐라 및 세부 왕복항공 티켓과 하얏트 호텔 앤 카지노, 마리바고 블루워터, 수밀론 블루워터 및 팡라오 블루워터 리조트 2박 숙박권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필리핀관광청은 전시 기간 동안 필리핀 부스를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 행사 진행으로 말린 망고, USB, 네임택, 쇼핑백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지사장은 올해는 힐링투어라는 주제에 발맞춰 더 많은 한국 관광객들이 필리핀 천혜의 관광지에서 몸과 마음을 치유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참가한다고 전했다.

한편, 2012 경기국제관광박람회는 경기도가 주최하며 경기관광공사와 ㈜코트파 등이 공동 주관하며, 외교통상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한다. 입장료는 무료로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