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머리에 마법을 숨긴 라푼젤, TV 최초 방영

디즈니채널에서 공중파·케이블 통틀어 최초 방영

한미숙 | 기사입력 2012/11/21 [09:36]

긴 머리에 마법을 숨긴 라푼젤, TV 최초 방영

디즈니채널에서 공중파·케이블 통틀어 최초 방영

한미숙 | 입력 : 2012/11/21 [09:36]
디즈니채널이 오는 23일 금요일 저녁 8시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을 통틀어 TV 최초로 애니메이션 영화 라푼젤을 방영한다. 작년 2월 국내에 개봉 후 바로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국내에서만 누적관객수 100만을 돌파한 라푼젤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중에서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 중 하나다.

라푼젤은 왕비가 자신을 임신했을 때 먹은 약초의 힘으로 금발 머리카락에 신비로운 치유의 힘을 가지고 태어난 공주이다. 마법의 약초로 젊음을 유지하려 했던 여인 고델은, 약초의 기운을 받은 아기 라푼젤을 납치해 18년 간 탑 속에 가둬두고 엄마 행세를 한다.

▲ 라푼젤  

바깥 세상을 동경하며 지루한 나날을 보내던 라푼젤은 물건을 훔치고 탑에 숨어든 도둑 플린라이더를 만나 탑 바깥 세상에 첫 발을 딛게 된다. 플린라이더를 쫓는 왕실 경비마 맥시머스의 추격, 가짜 엄마 고델의 무서움 음모 등 스펙터클한 사건이 펼쳐지는 가운데 라푼젤이 진짜 가족과 사랑을 찾아가는 모험을 그린 이야기다.


디즈니채널은 라푼젤의 TV 최초 방송을 기념하여 디즈니채널 홈페이지
에서 나만의 헤어스타일 뽐내기! 이벤트를 12월 3일까지 진행한다. 긴 머리카락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라푼젤처럼 나만의 멋지고 예쁜 헤어스타일을 자랑하는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라푼젤 인형, 어벤져스 장난감, 디즈니 문구세트 등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디즈니채널 홈페이지에서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토이저러스 라푼젤 인형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디즈니채널 관계자는 라푼젤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중에서도 100만 관객을 돌파하는 등 인기와 작품성 면에서 탁월한 영화라며 TV를 통해 처음 공개되는 라푼젤을 감상하며 온 가족이 모여 훈훈하게 보내는 금요일 밤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www.disneychannel.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