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후한 카리스마와 유쾌한 웃음, 영화 콰르텟

할리우드 거장 더스틴 호프만 감독콰르텟 베테랑 중견 배우들이

박동식 | 기사입력 2013/03/02 [09:48]

중후한 카리스마와 유쾌한 웃음, 영화 콰르텟

할리우드 거장 더스틴 호프만 감독콰르텟 베테랑 중견 배우들이

박동식 | 입력 : 2013/03/02 [09:48]
베테랑 중견배우들의 중후한 카리스마와 리얼한 연기로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버킷 리스트그대를 사랑합니다에 이어 전설적인 음악가들의 집 비첨 하우스에 모인 세계 최고 오페라 가수 4인의 사랑과 우정을 담은 영화 콰르텟(수입.배급_㈜영화사 백두대간_감독_더스틴 호프만_출연_매기 스미스, 마이클 갬본, 빌리 코놀리, 폴린 콜린스, 톰 커트니)이 오는 3월 28일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할리우드 명배우 더스틴 호프만의 첫 연출작 콰르텟은 젊은 시절, 화려한 오페라 무대에서 전성기를 누렸던 음악가들이 은퇴한 이후 비첨하우스에서 다시 만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오랜 세월이 흘렀음에도 음악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예술에 대한 애정을 잃지 않는 비첨하우스 음악가들의 이야기가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는 콰르텟.


노래에 대한 자신감을 잃어버린 소프라노 진, 사랑의 상처로 가슴 아파하는 테너 레지를 비롯하여 평생을 음악에 바친 예술가들이 과연 수많은 우여곡절 끝에 베르디 생일 축하 기념 갈라 콘서트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매기 스미스, 마이클 갬본, 빌리 코놀리, 폴린 콜린스, 톰 커트니 등 할리우드 베테랑 배우들의 관록이 넘치는 내면 연기가 빚어낼 아름다운 앙상블을 보여줄 콰르텟에 올 봄 스크린을 찾는 관객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버킷 리스트(2008)는 한 병실에서 우연히 만난 자동차 정비사 카터(모건 프리먼)와 재벌 사업가 에드워드(잭니콜슨)가 얼마 남지 않은 죽음을 앞두고 자신만의 버킷리스트를 실행하기 위해 함께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노련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모건 프리먼과 연기파 배우 잭니콜슨이 합세해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강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2011)는 생애 가장 아름다운 사랑을 시작하는 두 노년 커플의 따뜻한 로맨스를 담은 영화로 이순재, 송재호, 윤소정, 김수미 등 중년 배우들의 선굵은 연기와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카데미 남우주연상을 2회 수상하며 전세계적으로 연기력을 검증받은 데 이어 뛰어난 연출력으로 해외 평단의 호평을 받은 더스틴 호프만 감독과 할리우드 명품 배우들이 합세하여 캐스팅만으로도 전세계 각종 언론과 관객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는 콰르텟은 3 월 28일 개봉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