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펀치_Romantic Punch 전국투어

제42회 로맨틱파티 로맨틱펀치in인천

박동식 | 기사입력 2013/03/11 [14:33]

로맨틱펀치_Romantic Punch 전국투어

제42회 로맨틱파티 로맨틱펀치in인천

박동식 | 입력 : 2013/03/11 [14:33]
대한민국 록음악의 새로운 스타, 밴드 로맨틱펀치(Romantic Punch)가 국내에서는 유래를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3년 이상 매달 단독공연을 펼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3월말 부산(3.30 토 pm7, 영화의 전당 하늘연극장),대구(3.31 일 pm6, 수성아트피아 무학홀)단독공연을 필두로 4월초에는 인천단독공연(4.6 토 pm6, 송도 트라이볼)까지 자신들의 브랜드인 로맨틱파티의 전국투어를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2009년 이후 시작된 로맨틱파티, 지난 2월엔 40회 특집을 맞아 로맨틱파티 사상 최대 규모의 콘서트홀인 유니클로-악스홀에서 2500여명의 관중을 사로잡아 <KBS밴드 서바이벌 탑밴드2>에서 이룬 준우승의 성과를 입증하기도 한 로맨틱펀치가 특별히 이번 인천공연을 통해 서울지역뿐 아니라 인천수도권지역의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게 된 것.

인천투어를 통해 42회째를 맞이하는 로맨틱파티는 해가 바뀌고 회가 거듭될수록 더욱 업그레이드되는 최강의 락큰롤 쇼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인천투어에는 밴드 레드사인(Redsign)과 몽키즈(Monkeyz)도 우정게스트로 출연할 예정. 약 1,000회의 길거리 공연 횟수를 자랑할 만큼 탄탄한 라이브 셋을 자랑하는 로맨틱 펀치는 크라잉넛에서 장기하와 얼굴들로 이어지는 근 10년 동안의 대한민국 밴드 음악계에 등장한 핫 한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많은 밴드들이 홍대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지만 대다수 그들의 음악성에 집중하는 상황이라 대중적인 느낌을 가진 밴드를 만나기 쉽지 않았는데, 로맨틱펀치는 선후천적으로 대중적인 코드와 실험성 및 음악성을 동시에 만들어내는 실력을 겸비했다는 평이다.

이들의 음악은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가사와 멜로디를 가지고 있기도 하며 연주, 노래 실력 또한 범상치 않다. 특히 공연에서 로맨틱펀치의 놀라운 에너지와 파워풀한 무대장악력은 남녀노소 누구나 빠져들게 만드는 강력한 흡입력을 가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