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평양의 보석같은 섬나라, FIJI 행복 사진전

여행자들의 모습, 현지인들과 함께 한 생생한 순간등을

양상국 | 기사입력 2013/06/18 [08:19]

남태평양의 보석같은 섬나라, FIJI 행복 사진전

여행자들의 모습, 현지인들과 함께 한 생생한 순간등을

양상국 | 입력 : 2013/06/18 [08:19]
주한 FIJI관광청은 오는 7월7일까지 압구정에 위치한 캐논 플렉스 갤러리 지하 1층에서 남태평양의 보석 같은 섬나라 FIJI의 담백하고 순수한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는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캐논 코리아와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캐논 코리아와 진행한 FIJI출사여행을 다녀온 아마추어 및 일반 작가20여 명을 대상으로 사진 공모를 진행해왔다.

작가들은 FIJI의 사람과 자연, 그 속에서 웃음 짓는 여행자들의 모습, 현지인들과 함께 한 생생한 순간 등을 사진으로 기록해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일반인들에게 공개한다.

▲ FIJI사진전     

행복 Happiness를 모토로 하는 FIJI는 글속에서만 행복이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2012년 세계 각국을 대상으로 실시한 행복도 조사에서도 실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사진전에는 행복은 경제적 가치가 아닌 때묻지 않은 자연 속에서 순수한 마음을 간직하는 것이라는 메시지가 사진에 오롯이 녹아있다.


사진전에서는 FIJI인의 순수한 눈망울 속에서 잊고 살았던 진정한 행복에 대해 질문을 던진다. 주한 FIJI관광청 박지영 지사장은, 행복은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발견하는 것이라며, FIJI를 직접 여행하지 못하더라도 사진을 통해 FIJI의 순수한 행복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사진전 개최의 소감을 밝혔다. 주한FIJI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