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여름방학동안 무료영화 상영

8월 한달동안 매주 목요일 오후3시 문화회관에서

양상국 | 기사입력 2013/07/29 [08:46]

담양군, 여름방학동안 무료영화 상영

8월 한달동안 매주 목요일 오후3시 문화회관에서

양상국 | 입력 : 2013/07/29 [08:46]
담양군이 학업과 더위에 지친 학생들을 위해 여름방학 특집 무료 영화를 상영키로 해 주민과 학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담양군에 따르면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들에게 건전한 여가활동과 문화생활의 기회 제공을 위해 8월 한 달간 담양 문화회관 소공연장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3시에 4회에 걸쳐 2013 여름방학 DVD영화를 상영한다.

무료로 상영 될 영화는 가족과 함께 모두 관람할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 장르로 선정돼 8월 1일 목요일 극장판 도라애몽-진구의 공룡대탐험을 시작으로, 8월 8일 빨간 모자의 진실 2, 8월 22일 메리다와 마법의 숲, 8월 29일 마루 밑 아리에티까지 총 4편의 영화가 상영된다.

▲ 여름방학특선 무료영화작품들 _ 담양군청 

또한, 군은 매월 둘째 주 토요일을 영화 보는 날로 지정, 최근 개봉한 인기 있는 영화를 상영해 지역 주민들에게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오는 8월 10일(토) 저녁 7시에는 최근 흥행작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상영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극장이 없어 영화를 보기위해 광주까지 나가야 하는 번거로움과 불편을 해소하고자 앞으로도 지속 이러한 문화행사를 늘려나갈 것이라며 군민의 정서함양과 문화욕구 충족을 위해 더욱 다양한 문화 서비스도 제공 하겠다고 밝히고 이번 영화는 선착순 무료입장이므로 많은 학생들이 관람해 친구랑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