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서해안, 찾아가는 음악회 열린다

특별 찾아가는 음악회, 크라잉넛․킹스턴 루디스카등 출연

이소정 | 기사입력 2013/08/05 [08:36]

경기 서해안, 찾아가는 음악회 열린다

특별 찾아가는 음악회, 크라잉넛․킹스턴 루디스카등 출연

이소정 | 입력 : 2013/08/05 [08:36]
휴가기간 서해안에서 록 음악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경기도(도지사 김문수)와 경기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오는 10일 제부도에서 휴가철 관광객을 대상으로 서해안 찾아가는 음악회, 섬머 페스티벌(Summer Festival)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주말에는 경기도 캠페인의 일환인 서해안 찾아가는 음악회 특별공연으로 크라잉넛, 킹스턴 루디스카, 로맨틱펀치, 랄라스윗 등 실력파 음악가들이 대거 참가해 한 여름 무더위를 날릴 예정이다. 아프리카 민속춤 공연팀 아누파시아도 이색 공연을 펼친다.

▲ 서해안 찾아가는 음악회 홈페이지 _ 경기도청   

공연은 서해안 제부도 매바위 인근 주차장에서 오후 6시 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무료로 펼쳐진다. 자세한 내용은 서해안 찾아가는 음악회 인터넷 카페(http://cafe.naver.com/seohaeanconcert)를 확인하면 된다.

경기도는 지난 6월부터 매주 토요일 서해안 제부도, 시화호 조력발전소 T-Light 공원, 평택시 평택호 관광단지에서 통기타, 밴드공연, 마술, 저글링 등을 내용으로 서해안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해 서해안을 찾는 관광객에게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찾아가는 음악회는 오는 9월까지 계속된다.

도 관계자는 휴가철에 맞춰 열리는 이번 여름 특별공연은 온 가족이 서해안에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공연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