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한편으로 즐기는 아름다운 프랑스 여행

프랑스를 여행하는 듯한 착각에 빠질만큼 눈이 즐거운

박동식 | 기사입력 2013/08/18 [10:58]

영화 한편으로 즐기는 아름다운 프랑스 여행

프랑스를 여행하는 듯한 착각에 빠질만큼 눈이 즐거운

박동식 | 입력 : 2013/08/18 [10:58]
조국을 위해 에펠탑을 폭파하려는 테러리스트의 일명 테러 코미디 영화 비바 프랑스 는 파리 에펠탑으로 향하지만 프랑스 남서부에 불시착해 파리를 향해 가는 여정을 사이사이에 보이는 프랑스의 아름다운 풍광은 영화적인 재미 외에 이 영화의 매력요소로 손꼽히며 보는 이들의 관심을 사로잡는다.


작은 부족국가를 전 세계적으로 홍보하기 위한 수단으로 에펠탑 테러를 기획하는 기상천외한 설정으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초청되어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는 영화 비바 프랑스. 이 영화의 이름에 걸맞게 호기심 넘치는 스토리와 영화적 재미 외에 영화 속 배경으로 낯선 타불리스탄 테러리스트들의 눈에 비친 아름다운 프랑스의 풍광은 관객들에게 영화 외적인 재미까지 선사한다.


파리로 향하던 두 테러리스트는 의도치 않은 사고로 인해 파리가 아닌 코르시카 섬에 불시착하게 되면서 관객들은 나폴레옹의 고향으로 잘 알려진 코르시카 섬을 만나게 된다. 이어 주인공들이 테러리스트의 인질로 잡히는 어이없는 상황 이후 이들을 난민으로 불쌍히 여겨 풀려나 도착한 곳은 항구 도시 남 마르세유로 프랑스에 속해있지만 가장 프랑스 같지 않은 친절한 도시 마르세유를 소개한다.


우여곡절 끝에 도착하게 된 테러리스트들에 눈에 비친 에펠탑, 개선문 등 파리를 대표하는 관광명소들이 펼쳐지며 관객들은 프랑스 명소들을 한눈에 감상하는 호사를 누리게 된다. 이어 아름다운 프랑스 풍광 이외에도 프랑스를 대표하는 고급 요리들과 생떼밀리옹 와인까지 맛보며 환상적인 맛에 매료되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통해 프랑스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프랑스의 각 지역의 아름다운 풍광과 프랑스를 대표하는 음식과 와인 등 다양한 프랑스 문화적인 매력과 영화 보랏보다 유쾌한 웃음과 영화 언터처블_1%의 우정보다 따뜻한 감동까지 선사할 영화 비바 프랑스는 오늘 8월 22일 개봉예정 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