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C 생방송 퀴즈쇼 남도가 좋다 첫 방송은 담양군 편

광주·전남 지역의 역사와 문화, 볼거리, 먹을거리 등을

박미경 | 기사입력 2014/06/17 [08:10]

KBC 생방송 퀴즈쇼 남도가 좋다 첫 방송은 담양군 편

광주·전남 지역의 역사와 문화, 볼거리, 먹을거리 등을

박미경 | 입력 : 2014/06/17 [08:10]
담양군에 따르면 kbc에서 생방송 퀴즈쇼 남도가 좋다 프로그램을 오는 20일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부터 9시 55분까지 방송하며, 첫 시간으로 담양군 편이 방영된다. 생방송 퀴즈쇼 남도가 좋다는 kbc에서 남도 다시보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광주·전남 지역의 역사와 문화, 볼거리, 먹을거리 등을 퀴즈를 통해 알리고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 담양군편 퀴즈가좋다 방영 _ 담양군청   

20일에 방영되는 담양군 편에서는 최형식 군수가 직접 리포터로 나서 담양의 자랑거리인 죽녹원과 함께 대나무축제, 남도음식문화 큰잔치,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등을 소개하고 퀴즈도 낸다. 이와 함께 인기 리포터가 담양 곳곳을 돌아다니며 소개하고 관련된 내용을 퀴즈로 내면, 시청자들은 프로그램 방영 시간에 맞춰 문자를 통해 실시간으로 참여해 정답을 맞히거나 사연을 보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 담양군편 퀴즈가좋다 방영     

특히, LTE 이원 생중계로 마을과 직접 연결하는 시간에는 월산면 용흥리 용오름마을(이장 김형준)과 연결해 마을 주민들이 직접 마을을 홍보하고 퀴즈도 함께 풀어보는 시간을 가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프로그램을 통해 담양과 관련된 다양하고 새로운 내용들을 알려 시청자들에게 담양을 홍보하고 방문하도록 할 것이라며 군민들은 지역이 나오는 만큼 관심을 갖고 시청해 달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