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정, '조선추리활극 정약용' 주인공 발탁

조선시대 강력 범죄와 사건을 해결하는 국내 최초 추리사극

이정민 | 기사입력 2009/10/21 [09:58]

박재정, '조선추리활극 정약용' 주인공 발탁

조선시대 강력 범죄와 사건을 해결하는 국내 최초 추리사극

이정민 | 입력 : 2009/10/21 [09:58]
박재정이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ocn tv무비 '조선추리활극 정약용'에 비밀탐정 정약용 역으로 결정돼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  박재정(사진=ocn) 
최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유이와 가상부부로 활약 중인 박재정은 윤소이와 호흡을 맞추는 영화 '그대와 영원히'에 이어, ocn tv무비 '조선추리활극 정약용'에서 파격적이면서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ocn tv무비 '조선추리활극 정약용'은 조선 최고의 학자 정약용이 조선시대 셜록홈즈로 변신해 강력 범죄와 각종 사건을 해결하는 탐정으로 활약하는 내용을 담은 국내 최초 추리사극. 

박재정이 맡은 정약용은 우리가 알고 있는 조선후기 최고의 학자의 모습이 아니라, 천재적인 두뇌와 추리력, 재치를 겸비한 탐정이다. 정조의 명으로 암행어사를 했던 정약용이 좌천된 후, 어려운 백성을 위해 수사관으로 나서게 된다는 설정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 

한편 박재정은 "평소 <csi>와 같은 수사물을 무척 좋아하는데, 추리를 펼치는 정약용의 이야기에 큰 매력을 느꼈다"며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