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군산꽁당보리축제 개최

미래의 고향, 엄마품 같은 꽁당보리밭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4/18 [11:50]

제18회 군산꽁당보리축제 개최

미래의 고향, 엄마품 같은 꽁당보리밭

강성현 | 입력 : 2023/04/18 [11:50]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군산시가 오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미성동 국제문화마을 앞들에서 제18회 군산꽁당보리축제를 개최한다. 미래의 고향, 엄마품 같은 꽁당보리축제 준비를 위해 축제장 주변 14ha를 보리, 해바라기, 메밀 등으로 경관 조성했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상시 프로그램과 함께 날짜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축제추진위원회에서는 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만들기 위하여 꽁당보리 노래자랑, 어린이 시짓기, 그림그리기 대회를 추진할 예정이다. 또 군산시민이 자가 생산한 농산물 및 가공품 홍보 판매 촉진을 위해 플리마켓을 열 계획이다.

 

▲ 꽁당보리축제 _ 군산시

 

꽁당보리 노래자랑 예선은 오는 5월 4일과~5일 본선은 5월 6일 경연 예정이며, 오는 21일까지 읍면동 주민센터를 통해 참여신청을 하면된다. 또 어린이 시짓기, 그림그리기 대회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진행한다. 더불어 가족단위 관광객들을 위해 다양한 농촌체험 프로그램, 농업 퀴즈 맞추기, 에어바운스를 상시 운영할 계획이며 보리 경관을 보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보리밭 사이에 휴식 공간을 마련해 엄마품 같은 휴식처를 제공할 것이다.

 

채왕균 농업기술센터소장은 군산시민들에게 다채로운 체험을 경험과 즐거운 추억을 제18회 군산꽁당보리축제로 선보일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전북 군산시 임사길 5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시, 꽁당보리축제,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