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2023 익산 방문의 해 맞이 대표음식점 및 숙박업소 홍보

익산시가 ‘2023 익산방문의 해’를 맞아 ‘미식여행, 지역의 맛 알리기’에 적극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4/30 [05:18]

익산시, 2023 익산 방문의 해 맞이 대표음식점 및 숙박업소 홍보

익산시가 ‘2023 익산방문의 해’를 맞아 ‘미식여행, 지역의 맛 알리기’에 적극

강성현 | 입력 : 2023/04/30 [05:18]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익산시가 ‘2023 익산방문의 해’를 맞아 ‘미식여행, 지역의 맛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 시는 인증음식점을 포함한 익산 맛집, 익산 숙박업소 등을 홍보할 수 있는 ‘다이로움 익산 미식여행 좋다’리플릿을 제작·배포해 미식 관광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 “다이로움 익산 미식여행 좋다!” 홍보 _ 익산시

 

시는 사람들이 많이 왕래하는 익산역, 왕궁리유적, 미륵사지, 산림문화체험관 등 주요 관광지 및 기관·단체에 홍보물 1만 부를 배포했다. 리플릿에는 대물림맛집과 향토음식점, 모범음식점, 백년가게 등 인증음식점의 대표메뉴, 영업시간, 수용인원, 주차대수 등 이용객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수록했다.

 

▲ “다이로움 익산 미식여행 좋다!” 홍보

 

특히 장애인 이동 편의를 위한 출입구 경사로 설치 유무를 표시하여 이동 약자들의 이용 편의성도 고려했다. 또한 최근 사람들이 많이 찾는 50㎡이상 대형카페를 수록하여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고, 작년 공중위생서비스 평가에서 녹색등급(최우수등급)을 받은 숙박업소 명단을 선별하여 수록했다.

 

시 관계자는 다이로움 익산 미식여행 좋다! 홍보 리플릿을 통해 2023 전북 아태마스터스 대회, 서동축제, 국화축제, NS푸드페스타 등 각종 행사로 전국 각지에서 익산을 찾는 선수단 및 관광객에게 익산 홍보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전북 익산시 인북로32길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산시, 익산방문의해, 미식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