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ON산청 빛나는 여름밤 페스티벌 개최

‘불을 켜다. 산청의 빛을 밝히다’라는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축제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7/27 [08:33]

산청군, ON산청 빛나는 여름밤 페스티벌 개최

‘불을 켜다. 산청의 빛을 밝히다’라는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축제

이형찬 | 입력 : 2023/07/27 [08:33]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전국 최고 여름 휴양지 산청군에서 한여름 밤을 수놓을 빛 축제가 열린다. 산청군은 오는 28~29일 산청읍 조산공원에서 ‘ON산청 빛나는 여름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불을 켜다. 산청의 빛을 밝히다’라는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축제는 최고의 여름 휴양지인 산청을 찾는 관광객에게 산청을 알리고 지역주민들과 공감·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 ON산청 빛나는 여름밤 페스티벌 포스터 _ 산청군

 

축제는 주제에 걸맞게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야간에 진행한다. 특히 산청에서 처음 열리는 야간 축제로 산청의 아름다운 여름밤을 수놓을 경관조명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축제는 야경(夜景), 야식(夜食), 야시(夜市), 야설(夜說), 야화(夜話) 등‘5夜(야) 오감만족’의 다섯 가지 콘텐츠로 구성해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각각의 콘텐츠는 경관조명, 먹거리, 플리마켓, 무대공연, 체험 등 다양한 행사로 진행된다.

 

▲ ON산청 빛나는여름 밤페스티벌 리플릿

 

산청 감성 플리마켓 및 체험, 경관조명 포토존, 먹거리장터 및 푸드트럭 존 운영을 비롯해 경연행사, 청소년 싱어&댄스 경연대회 ‘즐겨樂 청춘별곡’과 얼음 속 행운을 찾아라, 스피드 아이스 러닝, 아이스 브레이크 얼음을 녹여라 등 레크리에이션 게임이 마련됐다.

 

일정별로 행사 첫날인 28일에는 개막식과 함께 경관조명 점등식이 진행되며 양하영 밴드, 퓨전 국악밴드 소리치레가 출연하는 낭만 힐링 콘서트가 열려 여름밤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29일에는 여름밤 무더위를 시원하고 짜릿하게 날려 줄 싸이버거와 K-POP커버댄스의 콜라보 무대가 펼쳐져 청소년 등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신나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산청군 관계자는 산청에서 처음 진행하는 야간 축제인 만큼 새롭게 선보이는 행사를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많이 참여해 산청의 아름다운 여름밤을 만끽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 산청군 산청읍 산엔청로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산청군, 여름축제,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