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전주한옥마을에서 ‘완전채(完全채)’ 팝업스토어 운영

양 지역의 매력적인 관광자원을 연계해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여행체험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8/26 [08:07]

완주군 전주한옥마을에서 ‘완전채(完全채)’ 팝업스토어 운영

양 지역의 매력적인 관광자원을 연계해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여행체험

강성현 | 입력 : 2023/08/26 [08:07]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완주군과 전주시가 함께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공동 홍보전을 펼치고 있다. 지난 23일 유희태 완주군수와 우범기 전주시장은 전주한옥마을에서 진행되고 있는 <BT21 트립풀 전주완주> 출간 기념 ‘완전채(完全채)’ 팝업스토어에 함께 자리했다.

 

양 단체장은 홍보관을 둘러보고, 양 지역의 매력적인 관광자원을 연계해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여행체험 기회를 만들자는 협력을 다짐했다. 지난 4일부터 시작된 홍보관은 완주·전주 상생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돼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 BT21트립풀팝업스토어 _ 완주군

 

연일 무더위가 계속되는 가운데에도 그간 1만2000여명이 방문하는 등 인접 두 지역의 상생의 발걸음에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곳을 찾는 방문객들은 <BT21 트립풀 전주완주> 여행가이드북과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생 네컷 BT21 프레임 무료 촬영과 컬러링, BT21 윷놀이 체험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완주와 전주가 가진 관광자원을 상호 연계하면 양 지역을 넘어 전북관광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지역 자원을 스토리텔링화하고 체험형 생활관광 상품 발굴 등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7월 서울 홍대 앞에서 ‘완전채(完全채)’ 팝업스토어가 진행돼 ㈜피그마리온 협업해 발간한 <BT21 트립풀 전주완주> 여행가이드북 전시·판매로 1만5000여명의 MZ세대 내·외국인들이 방문했다.

전북 전주시 완산구 풍남동3가 64-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완주군, 전주한옥마을, 완전채, 팝업스토어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