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전주여행 기념품 팝업스토어 운영한다

술잔 세트, 클립펜, 블록키트 등 관광거점도시 전주 브랜드 활용한

강성현 | 기사입력 2023/10/14 [19:16]

전주시, 전주여행 기념품 팝업스토어 운영한다

술잔 세트, 클립펜, 블록키트 등 관광거점도시 전주 브랜드 활용한

강성현 | 입력 : 2023/10/14 [19:16]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전주관광 브랜드인 ‘YOUR TASTE JEONJU’를 활용해 만든 전주여행 기념품 판매 상점이 13일 전주한옥마을에 문을 열었다. 전주시는 관광거점도시 전주 브랜드의 인지도를 강화하고 전주만의 다양한 관광 기념품을 홍보하기 위해 오는 29일까지 3주간 매주 금요일~일요일 전주한옥마을 일원에서 ‘2023 전주여행 기념품 팝업스토어(임시 상점)’ 행사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 2023 전주여행 기념품 팝업스토어 _ 전주시

 

전주여행 기념품은 시가 지난 5월 개최한 ‘2023 전주여행 기념품 공모전’을 통해 선정한 9종으로, 전주한옥마을을 찾은 국내·외 관광객이 전주 여행의 추억을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되는 9종의 기념품은 우도예(이우엽)의 백자 술잔 세트, 지고지순(소진영)의 한지 무드등, (주)착한세상(김정예)의 금속북마크, 만드는박물관(박명란)의 커피박 자개 도어벨, (주)스토리블록(김화영)의 전주 경기전 블록키트 △향교길도자기(국기순)의 도자기 소주잔, 고투(김정훈) 전주드립백 굿즈, 마이어스(이은정)의 전주클립펜, 리스프레더(주)(장영혜)의 한지가죽 노트, 필통 세트 등이다.

 

▲ 2023 전주여행 기념품 팝업스토어

 

시는 이곳에서 전주여행 기념품 판매와 함께 관광브랜드 및 전주여행 홍보를 위한 포토존을 설치하고, 룰렛 이벤트와 달고나 체험, 컬러링 체험 등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시민과 여행객들의 발걸음을 이끌 계획이다. 시는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관광거점도시 전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전주만의 창의적인 관광 기념품 시장을 활성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2023 전주여행 기념품 팝업스토어 포스터 _ 전주시

 

전주시 관광정책과 관계자는 선선한 날씨로 활동하기 좋은 가을에 ‘전주페스타 2023 축제 시즌’으로 열리는 전주한옥마을 일대의 다채로운 행사도 즐기고, 다양한 관광 기념품을 통해 전주 여행의 추억을 잊지 않고 재방문으로 이어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북 전주시 완산구 어진길 2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주시, 팝업스토어, 전주여행,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