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인도현대도예전’ 연계 사전 이벤트 개최

관람료 무료 및 사전예약제 운영…다양한 경품 제공 이벤트도 마련

한미숙 | 기사입력 2023/08/28 [01:30]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인도현대도예전’ 연계 사전 이벤트 개최

관람료 무료 및 사전예약제 운영…다양한 경품 제공 이벤트도 마련

한미숙 | 입력 : 2023/08/28 [01:30]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재)김해문화재단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이 하반기 기획전 연계 사전 이벤트 ‘인도 영화제’를 9월 9일(토)부터 10월 28일(토)까지 매주 토요일 1시, 미술관 큐빅하우스 시청각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인도 수교 50주년 기념을 맞아 오는 10월 개막 예정인 《인도현대도예전》의 사전 이벤트로 마련되었다. 영화를 통해 인도문화 및 예술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다가올 기획전에 대한 기대감을 고취하고자 기획되었다.

 

▲ 인도 영화제 포스터 _ 김해문화재단

 

영화제에서는 매달 2편의 영화를 선정 및 상영한다. 9월은 전체관람가 등급의 영화 <지상의 별처럼>, <블랙>이 상영된다. 10월 상영작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관람료는 무료로, 온라인 사전예약제(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로 운영된다. 회당 50명까지 선착순으로 예약을 받으며, 현장상황에 따라 당일 관람도 가능하다. 어린이는 반드시 보호자를 동반해야 하며 단독관람은 중학생부터 가능하다. 

 

▲ 9월 상영작 - 인도영화 지상의 별처럼 포스터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열린다. 먼저, 온라인 이벤트로 영화관람 인증샷을 개인 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증정한다. 현장에서는 돌림판을 활용, 추첨을 통해 미술관 기념품과 분청도자전시판매관 10%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한 관람객 전원에게는 관람 당일 미술관 카페테리아에 영화티켓을 제시 시 전 메뉴 20% 할인을 제공한다.

 

미술관 관계자는 한-인도 수교 50주년을 기념해 기획전이 열리는 만큼, 인도영화를 통해 인도를 더욱 깊이 이해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10월 개최 예정인 《인도현대도예전》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www.clayarch.org / 055-340-7049

경남 김해시 진례면 송정리 35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해시,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인도영화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