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문화재단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지역상생 이벤트 커피와 미술관 추진

지역 커피숍 4곳과 연계하여 미술관과의 상호할인 및 경품제공

이형찬 | 기사입력 2024/01/19 [05:10]

김해문화재단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지역상생 이벤트 커피와 미술관 추진

지역 커피숍 4곳과 연계하여 미술관과의 상호할인 및 경품제공

이형찬 | 입력 : 2024/01/19 [05:10]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재)김해문화재단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이 추운 겨울 따뜻함을 선사하는 이벤트 ‘커피와 미술관’을 19일(금)부터 오는 2월 29일(목)까지 진행한다. 미술관 인근 커피숍과의 협업을 통해 상호할인과 경품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대상 커피숍은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카페테리아(김해시 진례면 분청로 25), 고모리커피공장 클레이아크점(김해시 진례면 진례로 277), 카페 피어어피어(김해시 진례면 진례로 139-5), 카페 네이처런스(김해시 진례면 송현로47번길 45) 총 4곳이다.

 

▲ 커피와미술관 _ 김해문화재단

 

참여 방법은 두 가지로, 미술관 매표소에 연계 커피숍의 당일 결제 영수증을 제시하거나 반대로 연계 커피숍에 미술관 당일 티겟을 제시하면 된다. 미술관에서는 연계 커피숍 영수증에 기재된 품목 당 1명씩 입장권과 체험권 할인이 가능하다. 커피숍에서는 미술관 티켓의 인원 수 만큼 음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율은 미술관과 커피숍 모두 평일 20%, 주말 10%로 동일하며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카페테리아는 주말에 한해 전 메뉴에 할인을 적용한다. 이와 더불어 SNS 이벤트 또한 진행, 추첨을 통해 미술관 티켓 및 각 커피숍의 아메리카노 음료 교환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미술관지원팀 공준배 과장은 이벤트를 통해 지역 상인들과의 상생 발전을 꾀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기대한다며 매출 추이나 호응도를 검토하여 식당 등으로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경남 김해시 진례면 송정리 35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