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광한루원 달빛유희 야간관람 운영

밤을 빛낼 K-명승 달빛유희 야간관람은 주간에 주변 자연과 어우러진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9/26 [15:50]

남원시, 광한루원 달빛유희 야간관람 운영

밤을 빛낼 K-명승 달빛유희 야간관람은 주간에 주변 자연과 어우러진

강성현 | 입력 : 2023/09/26 [15:50]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남원시가 K-명승(광한루원) 달빛유희 야간관람 사업으로 광한루원에 야간 조명 환경을 개선한다. 광한루원의 밤을 빛낼 K-명승 달빛유희 야간관람은 주간에 주변 자연과 어우러진 고느적한 분위기의 아름다운 경관을 야간에도 관람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광한루원을 산책할 수 있게 낭만적이고 황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 광한루원 가을밤, 빛과 함께 산책해보세요 _ 남원시

 

특히, 광한루원 돌담길과 더불어 웅장한 실루엣으로 돋보이는 달나라의 궁전 광한루, 무빙라이트와 조명으로 몽한적인 분위기를 더해주는 완월정. 삼신산과 그네에는 마치 별빛 가득한 흐르는 은하수를 연출해 신비로운 밤 풍경을 완성한다.

 

▲ 광한루원 가을밤, 빛과 함께 산책해보세요

 

시는 광한루원 가을밤의 색다른 볼거리로 명승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느끼게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남원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야간 문화 콘텐츠를 더해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K-명승(광한루원) 달빛유희 야간관람은 추석 연휴 전부터 12월 25일까지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운영할 예정으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동절기(11~12월, 오후 7시~8시)

전북 남원시 요천로 144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남원시, 광한루원, 달빛유희, 야간관광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