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아트 가족극 ‘폴리팝’, 김해서부문화센터서 공연

생생한 라이브와 스크린아트의 놀라운 만남, 11월 18일~19일 공연

이형찬 | 기사입력 2023/11/05 [23:39]

미디어아트 가족극 ‘폴리팝’, 김해서부문화센터서 공연

생생한 라이브와 스크린아트의 놀라운 만남, 11월 18일~19일 공연

이형찬 | 입력 : 2023/11/05 [23:39]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한국 아동극 최초로 미국 뉴욕 링컨센터에 초청된 ‘두들팝’의 두 번째 이야기인 ‘폴리팝’이 11월 18일(토) ~ 19일(일) 김해서부문화센터를 찾는다. 미디어아트 가족극 ‘폴리팝’은 드로잉과 프로젝션 맵핑 등의 최신 기술을 가족공연에 결합해 선보이는 실감 미디어 콘텐츠다. 

 

▲ 폴리팝 김해 포스터 _ 김해문화재단

 

공연은 ‘폴리와 폴라의 우당탕탕 상상여행’을 주제로 주인공 폴리와 폴라가 깊은 밤 갑자기 등장한 몬스터 몽을 물리치는 등 현실과 상상을 넘나드는 모험을 펼친다는 내용이다. 무엇보다 이야기에 생명력을 더하는 다양한 무대 기술과 장치가 독보적이다.

 

▲ 폴리팝

 

빛과 그림자를 활용한 스크린아트가 환상적인 느낌을 더하고, 현장에서 연주되는 생생한 라이브 음악은 감성을 자극하며 무궁무진한 환상의 세계로 초대한다. 또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놀이와 장난감 등의 장치는 관객으로 하여금 주인공이 된 듯 몰입하게 만들며 상상 이상의 공연 경험을 선사한다.

 

▲ 폴리팝

 

공연티켓은 R석 3만 원, S석 2만 원이다. 특히 김해 시민은 동반 1인을 포함해 장당 1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하기에도 부담 없다. 김해서부문화센터(www.wgcc.or.kr)

경남 김해시 율하2로 21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