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홍보대사로 배우 이정현·개그우먼 이은지·치어리더 배수현 위촉

국제도시 인천의 이미지 제고와 시정 공감대 향상에 기여할 것 배우로 데뷔

한미숙 | 기사입력 2023/11/30 [07:25]

인천시 홍보대사로 배우 이정현·개그우먼 이은지·치어리더 배수현 위촉

국제도시 인천의 이미지 제고와 시정 공감대 향상에 기여할 것 배우로 데뷔

한미숙 | 입력 : 2023/11/30 [07:25]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인천광역시는 29일 배우 이정현, 개그우먼 이은지, 치어리더 배수현 등 3명을 인천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배우 이정현은 1996년 배우로 데뷔해 가수로서 큰 인기를 끌며 현재까지 꾸준한 연기활동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있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다. 최근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뛰어난 요리실력을 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 배우 이정현·개그우먼 이은지·치어리더 배수현, 인천시 홍보대사로 위촉식 _ 인천광역시

 

개그우먼 이은지는 부캐 ‘길은지’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각종 방송과 유튜브를 섭렵하며 MZ세대의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는 대세 개그우먼이다. 인천 출신으로 자신을 ‘맥아더의 딸’로 표현하며 인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최장수 치어리더로 불리는 배수현은 경력 21년 차로 현역에서 활동 중인 유일한 대한민국 1세대 치어리더이다. 인천토박이이며 소문난 인천사랑꾼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 위촉된 인천시 홍보대사 3명은 2년의 임기 동안 인천의 가치를 높이고 시정을 홍보하며 시민들에게 자긍심을 심어주는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앞서 올 상반기 인천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야구선수 김광현, 배우 권혁수, 개그맨 김원훈, 가수 김수찬, 가수 김미소, 시민홍보대사 이문형 등 6명은 위촉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들은 ‘인천 고향사랑기부제’ ‘재외동포청 인천 유치’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인천 유치’ 홍보영상과 ‘청년의 날’ ‘자살예방의 날’ ‘인천자활한마당’ 행사 공연, ‘식품안전의 날’ 사회 진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시정 친밀도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시장은 인천에 각별한 애정이 있는 국민적인 인지도를 가진 유명 인사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돼 기쁘다며 인천의 새로운 얼굴로서 국제도시 인천의 위상을 널리 알리는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천 남동구 정각로 2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시, 홍보대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