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일주일 먼저 즐기는 크리스마스

클래식 성악 및 무용 공연, 신년 타로점, 특별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

한미숙 | 기사입력 2023/12/14 [03:55]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일주일 먼저 즐기는 크리스마스

클래식 성악 및 무용 공연, 신년 타로점, 특별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

한미숙 | 입력 : 2023/12/14 [03:55]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재)김해문화재단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이 한 주 빠르게 즐길 수 있는 <미리 크리스마스>를 16일(토) 10시부터 16시 30분까지 개최한다. 행사는 돔하우스와 큐빅하우스, 도자체험관과 아트키친까지 미술관 전관에서 열린다. 클래식 성악 및 창작무용 공연을 비롯해 새해운세, 스탬프투어 등 다채로운 고객 참여 이벤트와 체험이 마련된다.

 

▲ 우리춤협회 창작무용공연 _ 김해문화재단

 

공연은 돔하우스에서 열리며 2시에는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클래식과 성악 공연이, 3시 30분에는 장군차 시음과 함께하는 창작 무용 공연이 개최된다. 관람객 이벤트도 다양하다. 먼저 돔하우스에서는 이번 행사의 드레스코드인 빨강과 초록색 옷 또는 악세서리를 착용한 입장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미술관 기념품 랜덤박스를 증정하는 ‘드레스코드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미술관 지정 스팟에서 미션을 수행하면 ‘타로로 보는 새해 운세’와 ‘전문 캘리그라피 작가가 써주는 새해 소원’에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인생 네 컷’ 사진 찍기와 색종이로 산타와 리스 만들기, 손글씨 엽서교환 등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행복을 선사한다.

 

▲ 클레이아크미술관 공연 행사

 

도자체험관과 아트키친도 연말특별체험을 운영한다. 도자체험관은 초벌접시와 머그컵에 크레용으로 그림을 그리는 ‘메리 크레스파스’를, 아트키친은 유리도자타일로 새해다짐 저금통을 꾸미는‘반짝반짝 저금통’을 선보인다. 한편 행사일 기준 미술관에서는 기획전 <인도현대도자전>이 열리고 있어 송년 행사와 함께 이색적인 인도의 도자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미술관 관계자는 한 주 먼저 만나는 ‘미리 크리스마스’에서 다채로운 행사들과 함께 즐겁고 따뜻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당일 전시관 입장과 특별 체험 프로그램은 유료다. 055-340-7009

경남 김해시 진례면 분청로 2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