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야간 관광객 위한 야간특화 안심숙소 4곳 선정

숙박시설로서, 머물고 싶은 숙박환경을 제공하여 체류형 관광지를

이형찬 | 기사입력 2023/12/29 [16:45]

진주시, 야간 관광객 위한 야간특화 안심숙소 4곳 선정

숙박시설로서, 머물고 싶은 숙박환경을 제공하여 체류형 관광지를

이형찬 | 입력 : 2023/12/29 [16:45]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진주시가 진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안전한 숙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야간특화 안심숙소’ 4개소를 선정했다고 전했다. 야간특화 안심숙소란 진주를 찾는 관광객들이 야간에도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안전한 시설과 편의를 제공하는 숙박시설로서, 머물고 싶은 숙박환경을 제공하여 체류형 관광지를 조성하기 위한 야간관광 특화도시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 진주시 야간 관광객 위한 야간특화 안심숙소4곳 선정 _ 진주시

 

진주시는 관내 숙박업소를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숙소 주변 편의시설 및 문화·관광시설 접근성, 보안시설 여부, 건물 청결도 등을 반영하여 야간특화 안심숙소 4개소를 최종 선정했다. 선정된 곳은 아시아레이크사이드호텔, ㈜호텔남강, 진주 뉴라온스테이 호텔, 진주게스트하우스(더패밀리호텔)이다.

 

시는 이번 안심숙소 선정과 함께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선정된 안심숙소 4곳 중 한 곳에서 숙박하고 진주시의 아름다운 밤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 ‘#리버나이트진주’, ‘#야간특화안심숙소’, ‘#야간관광특화도시’와 함께 SNS에 올린 후 체크아웃 시 SNS에 업로드한 내용을 보여주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귀여운 진주시 관광캐릭터 ‘하모’가 그려진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진주시는 야간관광 특화도시로서 다양한 야경 명소와 야간관광 콘텐츠 제공으로 체류형 관광도시로 나아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안심숙소 조성과 같이 관광객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야간관광 여건 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남 진주시 동진로 15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주시, 야간안심숙소,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