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진양호 우드랜드 우드버닝 작품 전시회 개최

우드버닝·캘리그라피·목공예작품 함께 선봬, 주말 체험프로그램 운영

이소정 | 기사입력 2024/01/10 [01:09]

진주 진양호 우드랜드 우드버닝 작품 전시회 개최

우드버닝·캘리그라피·목공예작품 함께 선봬, 주말 체험프로그램 운영

이소정 | 입력 : 2024/01/10 [01:09]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진주시는 오는 4월 29일까지 진양호 우드랜드에서 ‘우드버닝 작품 전시회’를 개최하고, 같은 기간 중 ‘주말 전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전시는 캘리그라피, 목공예품과 나무를 태워 글씨나 그림을 새긴 우드버닝 작품을 함께 전시해 시민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작품을 관람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추진됐다. 박하영, 신지현 등 봄글캘리그라피, 한국예술공예협회 소속 진주지역 내 우드버닝 작가가 참여하며, 다양한 작품을 순차적으로 교대 전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진양호 우드랜드 우드버닝 작품 전시회 개최 _ 진주시     

 

또한 전시기간 중 주말에는 전시참여 작가들과 우드버닝, 캘리그라피, 목공예품 만들기 등 전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전시되어 있는 작품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은 유료로 진행이 되며 네이버 예약 및 현장 예약으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진양호 우드랜드 홈페이지와 월아산 숲속의 진주 인스타그램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진양호 우드랜드 우드버닝 작품 전시회 개최     

 

시 관계자는 진양호 우드랜드에서 지역 우수 작가들의 작품을 감상하고, 작가들과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라며 어린이 동반 가족 등 많은 시민분들이 방문하여 함께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 진주시 판문오동길 99-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주시, 진양호, 우드랜드, 전시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