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신라고취대, 제5회 정기공연 개최

김현호 예술감독 취임기념 봄날 장사익·오정해와 함께하는 국악의 향연

김미숙 | 기사입력 2024/03/09 [20:50]

경주 신라고취대, 제5회 정기공연 개최

김현호 예술감독 취임기념 봄날 장사익·오정해와 함께하는 국악의 향연

김미숙 | 입력 : 2024/03/09 [20:50]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경주시립신라고취대 제5회 정기공연 ‘봄날’이 오는 3월 21일(목) 오후 7시 30분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에서 펼쳐진다. 이번 정기공연은 지난 1월부터 신라고취대를 맡은 김현호 예술감독의 취임기념을 겸해 마련됐다. 

 

먼저 1부에서는 경주시립신라고취대의 고대문화공연 ‘천년의 신화-고취’가 화려한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어 2부에서는 청아한 목소리로 관객의 심금을 울리는 국악인 오정해의 사회와 노래로 문을 연다. 또 가장 한국적인 소리꾼 장사익의 열창으로 청중들에게 깊은 감동의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 경주 신라고취대 제5회 정기공연 _ 경주시

 

이밖에도 엄선민 무용단, 타악연주자 남필봉과 함께 화려한 전통무용과 신명나는 가락이 경주시립신라고취대의 연주와 어우러져 풍성한 국악 관현악 공연이 연출될 예정이다. 공연티켓 구입은 경주예술의전당 홈페이지 또는 티켓링크에서 온라인으로 예매가 가능하고 입장료는 전 좌석 5000원이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경주시립신라고취대는 올해도 기획공연, 찾아가는 공연, 초청공연 등 40여회의 공연과 대릉원, 동부사적지 등 주요 관광지에서 펼쳐지는 공연으로 지역민과 관광객에게 다양한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시립예술단 운영팀(054-779-6094)

경북 경주시 알천북로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주시, 시립신라고취대, 정기연주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