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한국관광의 별 선정 기념 경주로ON 홍보 이벤트 진행

대릉원, 동궁과 월지 입장 전 경주로ON 앱 회원가입 후 리뷰 남기면

이형찬 | 기사입력 2024/01/17 [06:32]

경주시, 한국관광의 별 선정 기념 경주로ON 홍보 이벤트 진행

대릉원, 동궁과 월지 입장 전 경주로ON 앱 회원가입 후 리뷰 남기면

이형찬 | 입력 : 2024/01/17 [06:32]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경주시가 문체부 주최 한국관광공사 주관 ‘2023 한국관광의 별’에 대릉원과 동궁과 월지가 선정됨에 따라 ‘경주로ON’ 홍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관광의 별’은 관광 분야 최고 권위의 상으로 이번 선정을 통해 지역관광경기가 더욱 활기를 띨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 관광의 별 선정지인 대릉원(천마총), 동궁과 월지 입장 전 ‘경주로ON’ 앱 회원가입 후 리뷰를 남기면 1명당 2인 무료 입장권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천마총과 동궁과 월지 입장료는 성인 1인 기준 각각 3000원이다.

 

▲ 한국관광의 별 선정 기념 경주로ON 홍보 이벤트 진행 _ 경주시

 

경주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경주로ON’의 신규 가입자가 5000명 이상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벤트는 지난 12일 시작으로 이번달 31일까지 실시된다.

 

주낙영 시장은 이번 오프라인 깜짝 이벤트를 시작으로 각종 행사 및 축제에서 ‘한국관광의 별’ 과 ‘경주로ON’ 앱을 지속적으로 홍보하겠다며, 홍보영상, 카드뉴스와 더불어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뉴미디어 홍보에도 지속적으로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주로ON’은 여행자 누구나 통합 관광 플랫폼을 통해 여행 준비 단계부터 여행 후까지 활용할 수 있는 앱이다.

 

이 앱을 통해 스마트 서비스(AI 기반 다국어, 오디오 가이드), 스마트 모빌리티(KTX, 시티투어, 렌터카 예약·결제), 스마트 오더(숙박, 식당, 체험, 티켓 등 연동), 스마트 편의(AR상점스캔, 도슨트투어), 스마트 경험(게이미피케이션, 미디어월) 등의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경북 경주시 양정로 26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주시, 이벤트,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