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립국악단, 제64회 정기연주회 ‘풍류가(歌)’ 개최

‘국악, 트롯을 품다’ 오는 29일 오후 7시30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이소정 | 기사입력 2023/06/27 [06:15]

안산시립국악단, 제64회 정기연주회 ‘풍류가(歌)’ 개최

‘국악, 트롯을 품다’ 오는 29일 오후 7시30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이소정 | 입력 : 2023/06/27 [06:15]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안산시는 오는 29일 오후 7시30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에서 안산시립국악단 제64회 정기연주회‘풍류가(歌)_국악, 트롯을 품다’가 열린다. 이번 연주회는 국악을 전공하고 K-트롯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국악계 대표 가수들과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음악으로 구성했고, 우리나라 대표 국악인 박애리 씨의 사회와 웅장한 국악 관현악 편곡으로 돋보이는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 제64회 정기연주회 ‘풍류가(歌)’ 개최 _ 안산시

 

연주회 첫 번째 무대는 안산시립국악단‘아리랑 랩소디’로 웅장한 시작을 알리고 ‘미스터트롯 2’출연으로 이름을 알린 국악신동 서건후, ‘보이스퀸’의 국악인 이미리, ‘조선판스타’·‘불타는 트롯맨’의 조주한, ‘트롯전국체전’의 신승태까지 폭발적인 가창력과 국악의 매력이 함께해 감동과 흥이 넘치는 무대가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연주회는 국악과 트로트를 결합한 공연으로 우리 음악 특유의 흥으로 공연장이 가득 메워질 것이라며 시립국악단이 준비한 시원하고 흥겨운 공연으로 여름철 무더위를 식히고 휴식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 안산시 단원구 화랑로 31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산시, 정기연주회, 안산시립국악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