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범 황보라의 닭살 애정행각

영화 ‘주문진’ 블로그와 미니홈피에서 무삭제 공개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1/04 [09:32]

김기범 황보라의 닭살 애정행각

영화 ‘주문진’ 블로그와 미니홈피에서 무삭제 공개

이소정 | 입력 : 2010/01/04 [09:32]
주문진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두 남녀의 마법 같은 사랑을 다룬 가슴 시린 이야기 <주문진>의 블로그와 미니홈피가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2010년 첫 번째 로맨스영화 <주문진>의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ghostnjini)와 미니홈피가 주연배우 김기범, 황보라의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 12월 14일에 오픈 된 <주문진> 공식 블로그는 정식 공개도 되기 전부터 태그만으로 많은 팬들이 찾아와 응원의 덧글을 남기는 등 네티즌들 사이에서 알음알음 퍼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2010년 1월 21일 영화 개봉을 앞두고 지금 블로그와 미니홈피에서는 포스터와 예고편을 스크랩하면 추첨을 통해 시사회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고, 김기범과 황보라의 팬들을 위해 그들의 닭살 애정행각을 볼 수 있는 미공개 스틸 및 포스터 컷을 수시로 공개한다.


두 사람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깜짝 공개 사진들은 공개되자마자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고, 슈퍼주니어 팬페이지(
www.sj-market.com)에서는 스크린으로 돌아온 김기범의 상큼한 모습에 열광했다. 김기범과 황보라의 다정한 사진과 핑크 빛 배경으로 꾸며져, 영화만큼 달콤한 <주문진>의 블로그와 미니홈피는 팬들의 성원으로 날로 화사해지고 있다.

사랑하는 연인을 떠나 보낸 슬픔을 잊지 못한 채 유령이 되어버린 ‘고스트’와 아픈 상처를 숨기며 활발하게 살아가는 순수 소녀 ‘지니’의 동화 같은 사랑이야기 <주문진>은 블로그와 미니홈피를 방문하는 팬들의 응원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들의 마법 같은 사랑의 기적이 시작된다. 주문진 바닷가의 한 아름다운 펜션에 유령이 산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했다. 호기심 가득한 시골소녀 지니(황보라)는 소문의 실체를 파악하기 위해 마을 펜션을 찾아가고 그곳에서 고스트(김기범)와 만나게 된다.

유령인지 사람인지 정체를 알 수 없는 고스트와 티격태격 하던 지니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 고스트에게 연민의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 멈춰버린 시간 속에 살고 있는 고스트와 자신도 몰랐던 사랑의 감정에 당황스러운 한 소녀의 가슴 시린 러브스토리 www.cyworld.com/joomoonji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