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할머니들을 공개수배 합니다

‘육혈포강도단’ 캐릭터포스터 시리즈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1/21 [09:45]

수상한 할머니들을 공개수배 합니다

‘육혈포강도단’ 캐릭터포스터 시리즈

이소정 | 입력 : 2010/01/21 [09:45]
얼마 전 티져포스터와 속도감 있는 티져예고편을 공개하면서 호기심을 자극했던 영화 육혈포 강도단 이 첫 번째 캐릭터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육혈포 강도단 캐릭터포스터는 앞으로 1, 2, 3차에 걸쳐 차례대로 공개될 ‘캐릭터포스터 시리즈’의 제1탄으로 ‘은행강도단 현상수배’ 버전이다.


험상궂은 범죄자들의 모습이 있어야 할 자리에, 마음 좋게만 보이는 할머니들이 꽃무늬 두건으로 얼굴을 가리고 있는 모습이 황색 바탕과 묘하게 어울린다. 이 주름살 많은 수배자들은 나문희, 김수미, 김혜옥으로 이루어진 ‘최고령 은행강도단’. 푸근한 눈웃음을 가진 나문희, 희끗희끗한 머리가 보이는 김수미, 겁에 질린 듯 총을 들고 있는 김혜옥의 모습은 영화 육혈포 강도단 속 개성 넘치는 각 멤버들의 캐릭터를 잘 드러내고 있으며, 범죄자에게서 느껴지는 공포감보다는 오히려 사랑스러움이 넘쳐난다.


이와 대비되게, 각 인물들의 머리위로 표현된 ‘꼼짝마!’ ‘돈내놔!’ ‘끝장내!’라는 강한 카피는 돈다발을 들고 뛰는 것 조차 불가능해 보이는 할머니들이 영화 속에서 어떤 이유로 은행을 털고 경찰에게 쫓기기까지 하는지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뛰어난 연기력을 지닌 나문희, 김수미, 김혜옥의 출연과 ‘은행강도로 변신한 할머니들’이라는 재미있는 소재를 통해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통쾌한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고 있다.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티져포스터와 티져예고편 공개에 이어 할머니의 모습이라고는 상상하기 힘든 이번 캐릭터 포스터 공개를 통해 육혈포 강도단은 더욱 호기심을 자극하며 화제작으로 떠오를 것이다.

게다가 이번 캐릭터포스터 시리즈는 총 3차로 기획되어 앞으로 2탄과 3탄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최고령 은행 강도단’이 보여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하와이 여행자금을 되찾기 위해 은행강도로 변신한 평균나이 65세 최고령 은행강도단을 그린 코미디 영화 육혈포 강도단은 2010년 3월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