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가정의 달 패밀리 패키지

5, 6월 클럽메드에서 사랑하는 가족들과 특별한 추억만들기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3/22 [11:46]

클럽메드, 가정의 달 패밀리 패키지

5, 6월 클럽메드에서 사랑하는 가족들과 특별한 추억만들기

이소정 | 입력 : 2010/03/22 [11:46]
전세계 가장 아름다운 지역의 80여 개의 리조트에서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정한 행복을 전달하는 클럽메드코리아(www.clubmed.co.kr) 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클럽메드 체러팅, 푸켓, 발리, 빈탄 리조트에서의 가족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클럽메드 패밀리 패키지는 5~6월 두 달간 성인 2인 이상이 3박 이상의 휴가 예약 시 특별한 가격 혜택이 적용되는 프로모션이다. 클럽메드 체러팅에서의 휴가는 115만원부터, 푸켓, 발리휴가는119만원부터, 빈탄휴가는 성인119만원의 특별가로 제공된다. 동반하는 어린 자녀의 휴가비용은 2~3세는 65만원, 7~11세는 75만원부터이며 24개월 미만의 영유아는 20만원이다.


클럽메드 발리와 푸켓, 빈탄 리조트는 어린이를 위한 미니클럽과 쁘띠클럽, 클럽메드 패스월드 등 어린이와 청소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클럽메드 푸켓의 경우 생후 4개월부터 23개월까지의 아기들을 돌보는 베이비클럽을 최근 오픈해 아기들의 생체리듬에 맞춘 최고의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서 부모와 아이 모두 다양한 액티비티는 물론 여유로운 휴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패키지 비용에는 클럽메드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가 적용돼 왕복항공권과 고급스러운 객실, 식사 때 마다 바뀌는 다양한 전세계 뷔페 요리, 바에서 무한정 제공되는 음료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다. 따라서 여행지에서 추가비용이 거의 들지 않아 더욱 실속 있는 휴가가 가능하다.

클럽메드 코리아 김장희 사장은 “클럽메드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과의 특별한 휴가를 계획하는 많은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클럽메드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즐겁고 편안한 클럽메드의 고품격 가족휴가를 실속 있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