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수상작 ‘블라인드 사이드’

뉴문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화제의 감동실화

박소영 | 기사입력 2010/03/23 [12:03]

아카데미 수상작 ‘블라인드 사이드’

뉴문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화제의 감동실화

박소영 | 입력 : 2010/03/23 [12:03]
2010년 골든 글로브와 아카데미 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석권한 산드라 블록 생애 최고의 연기로 화제를 모았던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가 오는 4월 15일 국내 개봉을 확정, 특별한 감동의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블라인드 사이드는 평생 한번도 가족을 가져본 적 없는 청년과 그에게 기꺼이 엄마가 되어준 한 사람, 그들이 마음으로 만들어 낸 평범한 가족의 특별한 감동 실화. 2009년 프로미식축구 리그 nfl 1차 드래프트에서 지명되어 현재 볼티모어 레이븐스에서 활약 중인 26살의 스포츠 스타 ‘마이클 오어’와 그를 가족으로 받아들인 이들의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영화다.


할리우드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 산드라 블록이 가족도, 집도, 따뜻한 옷 한 벌도 없던 청년 마이클 오어에게 기꺼이 보호자가 되어준 ‘레이 앤’ 역을 맡아 이전 모습과는 다른 놀라운 연기를 선보인다. 이번 영화를 통해 뼛속까지 전해지는 진심 어린 연기를 펼친 산드라 블록. 미국 개봉 당시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개봉 3주차에 뉴문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였고, 마음을 뒤흔드는 감동과 드라마틱한 스토리로 롱런하며 2억5천만 불의 수익을 기록한 화제작 블라인드 사이드.

블라인드 사이드의 포스터는 강해 보이는 겉모습과는 달리 누구보다도 순수한 마음을 가진 청년 ‘마이클’과 그에게 처음으로 마음의 손길을 내민 ‘레이 앤’의 뒷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내고 있다. 자신의 두 배에 가까운 덩치를 가진 마이클의 넓은 등을 살며시 감싼 레이 앤의 작지만 따뜻한 손길, 거기에 어우러진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실화! 전 미국을 울린 행복한 만남”이라는 카피는 그들이 들려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극한다. 

확고하고 당찬 성격의 레이 앤과 거리의 추위보다 더 차가운 마음의 추위에 떨고 있던 마이클이 만나 점점 변화하며 가족을 이루어 가는 과정을 담아낸 예고편 역시 잔잔한 울림과 강력한 힘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평생 침대를 가져본 적 없던 마이클에게 가족이 되어주고 싶었던 레이 앤과 그들을 지키기 위해 뛰어난 선수로 거듭나는 마이클. 혈연도, 다른 목적도 아닌 마음으로 기꺼이 가족이 된 그들의 이야기는 잊지 못할 감동과 진정성 있는 스토리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생애 첫 여우주연상 3관왕에 빛나는 산드라 블록 최고의 연기와 현재 활동 중인 최고의 스포츠 스타와 가족의 이야기를 그려낸 리얼한 감동으로 북미 수익 2억 5천만 불을 벌어들인 화제작 블라인드 사이드. 실화라고는 믿기 어려운 특별한 감동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블라인드 사이드는 4월 8일(목) 오후 4시 30분 언론시사회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며, 4월15일 개봉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