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철타고 떠나는 꽃구경

일산 호수공원과 고양 꽃전시장에서 열리는 한국고양꽃전시회

이성훈 | 기사입력 2010/04/20 [10:09]

전철타고 떠나는 꽃구경

일산 호수공원과 고양 꽃전시장에서 열리는 한국고양꽃전시회

이성훈 | 입력 : 2010/04/20 [10:09]
코레일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일산 호수공원과 고양 꽃전시장에서 열리는 ‘한국고양꽃전시회’에 고양시와 함께 공동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공동마케팅은 지난 3월 25일 코레일 서울본부와 경기도 고양시 간 녹색생활실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이후 처음 시행하는 것. 기간 중 전철(지하철) 이용객에게 전시회장 입장료를 1,000원 할인해 준다.

전철로 가장 가까운 역은 일산선 정발산역(2번 출구)으로, 전시회장까지 도보로 10분 소요됨. 일산선 정발산역에서 꽃전시장(700m)까지 노약자와 장애인을 위한 무료 연계버스도 매일 운행함. 정발산역 맞이방에는 입장권 임시 판매소를 운영해 이용객 편의를 도모한다. 주말(어린이날 포함)에는 경의선 백마역에서 꽃전시장(2.3km)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

광역철도본부장은 “고양꽃전시회 공동마케팅은 철도와 지자체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대표적인 사례”라며, “가족·연인과 함께 전철을 타고 전시회에 다녀오면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환경까지 살리는 일석이조의 여행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