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BBQ 뷔페 & Beer Night

그 어느 지역보다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7/23 [13:47]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BBQ 뷔페 & Beer Night

그 어느 지역보다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한미숙 | 입력 : 2012/07/23 [13:47]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는 8월 19일까지 자연 속에서의 여름 밤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바비큐 디너 뷔페와 라이브 음악과 함께 하는 비어 나잇 행사를 함께 선보인다. 8월 평균 기온 24.5℃의 대관령에 위치해 그 어느 지역보다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의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은 강원도의 선선한 바람과 청명한 밤 하늘을 만끽하며 식사와 휴식이 가능한 공간이다.

▲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_ 바비큐 뷔페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 다음달 19일까지 선보이는 바비큐 디너 뷔페 BBQ Dinner Buffet는 통돼지 바비큐를 비롯해 LA갈비, 닭고기, 새우구이, 소시지구이, 감자 및 옥수수 등 다양한 바비큐 메뉴들을 셰프들이 바로 구워 즉석에서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뷔페는 행사 기간 동안 매주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저녁에 진행되며 1만원 추가 시 시원한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이용 시간은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_ 플레이버스 레스토랑     

또한 오랜만에 모이는 친구들 또는 가까운 직장 동료들과 함께 오붓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라이브 음악과 함께 하는 비어 나잇 Beer Night with Live Music 행사도 진행된다. 시원하게 준비된 생맥주를 비롯해 세계 여러 나라의 병맥주, 레드 & 화이트 와인, 위스키 등의 주류와 새우 및 감자 튀김, 소시지 케밥, 모듬 과일 등의 안주류가 준비된다. 이용 시간은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033-339-1304





Tag
#호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