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9월 이벤트

25주년이 되는 해를 맞아 9월 한 달간 25주년 기념 패키지를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8/10 [11:20]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9월 이벤트

25주년이 되는 해를 맞아 9월 한 달간 25주년 기념 패키지를

한미숙 | 입력 : 2012/08/10 [11:20]
프랑스 아코르(Accor) 체인 호텔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아코르와 앰배서더가 손을 잡은 지 25주년이 되는 해를 맞아 9월 한 달간 25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룸에서 투숙이 가능하며 더 스퀘어 뷔페 레스토랑에서 조식이 가능하다. 또한 25주년 기념 와인과 호텔의 로고가 새겨진 와인 스토퍼 그리고 25주년 기념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DVD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인터넷, 사우나, 헬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본 패키지는 호텔의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예약이 가능하다.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_25주년 기념 패키지  

한편 호텔의 모든 레스토랑은 프랑스산 샤또 바비 와인을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샤또 바비는 프랑스 보르도 지역의 와인으로 이 지역의 와인은 맛이 풍부하고 다채로운 레드와인 생산을 위한 포도 재배에 적합한 곳이다.

샤또 바비 와인은 연한 보랏빛을 띄고 신선한 과일향으로 전형적인 보르도 와인으로 알려져 있다. 부드러운 목넘김이 일품이며, 3~4년 후에도 와인특유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 와인은 맛과 향이 매우 부드러워 와인 맛을 잘 몰라도 쉽게 접할 수 있다. http://novotel.ambatel.com/gangnam
Tag
#호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