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소풍에 품격을 더해줄 호텔 도시락

싱그러운 봄, 피크닉을 계획하는 당신

한미숙 | 기사입력 2013/02/20 [09:45]

봄 소풍에 품격을 더해줄 호텔 도시락

싱그러운 봄, 피크닉을 계획하는 당신

한미숙 | 입력 : 2013/02/20 [09:45]
싱그러운 봄 바람과 함께 향긋한 꽃들이 만발하는 3월. 가족, 친구, 연인과의 즐거운 피크닉 계획에 빠질 수 없는 것이 있다. 호텔가에서는 뜻 깊은 봄 소풍에 특별함을 더해줄 최고급 도시락 준비에 분주하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일식당, 만요에서는 따뜻한 봄날을 만끽하고자 피크닉을 계획하거나 비즈니스 미팅 시 도시락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식상하지 않으면서 건강과 맛까지 겸비한 다양한 일식 메뉴로 구성된 테이크아웃 도시락을 선보인다.


생선 구이, 전복 조림, 생선 조림, 닭 간장 조림, 모둠 
튀김, 계란 말이, 호소 마끼 등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하였으며 모든 메뉴에는 튀김, 과일, 된장국, 공기밥과 함께 명란젓, 우메보시 등의 반찬이 제공된다. 특별 배달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10인 이상 주문 시 서울 지역에 한해 배달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02-3440-8000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일식당 이로도리는 비즈니스맨을 대상으로 한 벤또 박스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신선한 최상급의 재료를 엄선하여 생선회, 샐러드, 조림, 장어구이, 튀김 등으로 구성된 두 가지의 벤또 박스를 준비하여 가볍지만 영양이 골고루 포함된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손님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테이크아웃 및 배달도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02-2222-8659


그랜드 힐튼 서울의 메인 로비에 위치한 일식당 미쯔모모가 선보이는 신선한 생선요리와 왕새우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인기메뉴로 손꼽힌다. 또한 미쯔모모의 생선구이와 생선조림은 재료 특유의 신선함과 부드러움으로 도시락 세트에 빠지지 않는 메뉴이다.

미쯔모모가 선보이는 테이크 아웃 
도시락  메뉴는 생선구이, 왕새우구이, 생선조림, 스테이크나 닭고기 꼬치, 일본식 미소장국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병원이 가까운 호텔의 지역적 특성상 병문안을 가는 고객들이 많이 찾는다고 미쯔모모의 직원은 밝혔다.

또한, 매 시즌 인산인해를 이루는 컨벤션 센터의 연회 행사로 인하여 식음료 업
장의 40%를 차지하는 수익원으로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식음료 업장을 총괄하는 이재규 팀장은 늘어가는 도시락의 테이크 아웃 수요에 맞춰 내년 1월부터 새로운 도시락 세트를 2개 이상 추가하여 미쯔모모를 대표하는 메뉴로 내세울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다. 

도시락 메뉴뿐만 
아니라, 만인이 사랑하는 스시 세트도 테이크 아웃이 가능하다. 스시 세트는 흰살 생선 5가지, 참치, 연어, 방어와 같은 붉은 생선 5가지로 10피스가 선택 가능하여 시즌별로 엄선된 재료를 사용한 최고 품질의 호텔 음식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 02-2287-8888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델리에서는 싱그러운 봄을 맞이해 남산으로 피크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피크닉 런치 세트를 선보인다. 델리에서 준비한 피크닉 런치 세트는 매일 아침 신선한 재료로 만든 다양한 종류의 샌드위치와 샐러드, 과일, 쿠키, 물이 함께 준비된다. 고객의 취향에 따라 게살 아보카도 샌드위치를 비롯해 닭고기 호두 샌드위치, 훈제 칠면조 샌드위치, 로스트 비프 샌드위치 등 7가지 종류의 샌드위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샐러드 2종류, 제철 과일, 수제 쿠키, 물을 세트로 판매한다. 피크닉 런치 세트는 테이크 아웃 또는 배달이 가능하며, 배달 주문시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 02-799-8167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는 가장 건강하고 신선한 메뉴들로 정성스럽게 구성한 프리미엄 투고 박스(To-go Box)를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도시락은 한식, 양식, 일식 세 종류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간단한 점심 식사를 하며 브라운백 미팅(Brown Bag Meeting)을 갖는 비즈니스맨, 시간 절약과 영양을 동시에 챙기길 원하는 바쁜 현대인들, 맑고 화창한 날씨에 피크닉, 야유회 등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더없이 완벽하다.


프리미엄 투
고 박스는 가로 40.5cm x 세로 26cm x 높이 6cm의 특대형 사이즈로, 건강하고 신선한 제철 재료로 만드는 영양만점의 독특한 요리들로 풍성하게 가득 채워져있고, 각 메뉴들에 대한 설명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배치도까지 세심하게 더했다.

최고급 재료들을 아낌없이 사용하는 정갈한 파크 하얏트 서울
의 투고 박스들은 맛이 뛰어나고 취향과 용도에 따라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어 중요 컨퍼런스 및 세미나, VIP 초청 행사, 가족 모임 등을 위한 럭셔리하고 독특한 컨셉의 프리미엄급 도시락을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투고 박스는 최소 5일 전 예약이 필요하며, 최소 10개 이상일 경우에 주문 가능하다. 20개 이상 주문 시 무료로 배송해준다. 02-2016-1256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한국, 중국, 일본, 인도 등 다양한 아시안 요리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아시안 라이브에서 색다른 도시락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직장인들이 많이 밀집해 있는 삼성동의 특성상 급히 식사를 해결하거나 테이크 아웃하는 비즈니스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아시안 라이브의 인기 메뉴에 대한 테이크 아웃 서비스를 시작했다.


특히 한국 음식 중에는 비빔밥, 해물 잡채, 해물 파전이, 중식 음식 중에는 다양한 
냉채, 홍콩식 돼지고기 탕수육, 모둠 딤섬 등이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한국 음식 중 가장 인기가 높은 비빔밥은 제철 야채로 만든 8가지 나물과 잘 볶은 쇠고기가 들어가 있으며 고객의 취향에 따라 대관령 한우 갈비를 포함한 도시락을 주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선한 해산물을 가득 넣고 조개 육수로 맛을 낸 해물 파전, 고기를 넣어 만든 타 한식당의 잡채와는 달리 당일 들어온 신
선한 해산물로 만든 해물 잡채는 아시안 라이브에서만 맛볼 수 있는 별미이다. 중식 도시락에서는 청경채, 파프리카, 양파, 버섯, 캐슈넛과 고추를 넣고 볶은 닭요리를 추천한다.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고추를 넣어 매콤한 맛을 더했기에 술안주로도 좋다.

또한 인도식에서는 양
고기를 인도 전통 향신료에 절여 탄두리에 구워낸 고스트 시크 케밥을 추천하며 인도의 대표적인 빵인 난과 매콤한 나쵸와 비슷한 마샬라파파드와 수제 요거트, 인도식 양파무침, 콩으로 만든 커리도 함께 제공된다. 도시락은 2시간 전 주문해야 하며 10인 이상 주문시 하루 전 사전 예약은 필수이다.


Tag
#호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