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와 함께하는 에코여행

힐튼 남해, 마이 디어 패밀리 패키지 선보여

한미숙 | 기사입력 2013/04/18 [01:18]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와 함께하는 에코여행

힐튼 남해, 마이 디어 패밀리 패키지 선보여

한미숙 | 입력 : 2013/04/18 [01:18]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 총지배인 스테파노 루짜)는 아이와 함께하는 에코 여행을 컨셉으로 한 마이 디어 패밀리 패키지(My Dear Family Package)를 선보인다. 오는 5월 1일부로 개장하는 수영장, 리조트 내외 액티비티 등을 통해 아이와 즐거운 추억을 쌓아보자. 아이와 함께 힐튼 남해의 산책로를 따라 자전거를 즐기거나 토끼집을 구경하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다.


가족 고객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이번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브리즈 조식 뷔페, 더 스파 무료 입장권, 힐튼 로고 베어 인형과 원예예술촌 40% 할인 티켓을 제공한다. 더불어 아이를 동반한 패키지 고객은 무료 솜사탕 서비스와 에버어스 목재 완구 이용, 키즈 액티비티 참여(1회, 주말 프로그램)가 가능해 보다 신나는 가족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에코 여행의 컨셉에 맞게 45년 전통의 친환경 영국 토이 브랜드인 에버어스의 목재 완구 10종을 준비했다. 체크인 시 아이가 원하는 1종의 장난감을 선택해 충분히 즐긴 뒤 체크아웃 시 반납하면 된다. 또한 주말에 이용할 수 있는 힐튼 남해의 키즈 액티비티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페이스 페인팅과 나무 공작, 양초 만들기, 태양열 장난감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뷔페를 이용하는 경우 주방장과 함께하는 어린이 피자 쿠킹 클래스에 참여해 보길 추천한다. 이번 패키지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며, 패키지와는 별도로 힐튼 남해에서는 남쪽의 따뜻한 날씨를 즐기며 이른 여름을 맞이할 수 있다.

5월 1일부터 개장하는 야외 수영장은 가족 여행의 재미를 더한다(무료 이용). 더불어 스플래쉬와 더 스파(The SPA)에는 아이들을 위한 별도의 실내 놀이 공간인 키즈 파라다이스(Kids Paradise)가 자리하고 있으며 미끄럼틀과 각종 놀이 기구들이 준비되어 있어 힐튼 남해를 찾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힐튼 남해 스테파노 루짜(Stefano Ruzza) 총 지배인은 힐튼 남해는 가족들을 위해 더욱 섬세한 배려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근 키즈 메뉴와 이유식을 런칭했고 5월부터 베이비시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이와 부모가 모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고 말했다.

한편, 힐튼 남해의 베이비시터 서비스는 24개월 이상의 유아부터 이용 가능한 이 서비스는 시간당 15,000원으로 음료 1잔이 함께 제공되며 최소 하루 전 예약이 요구된다.


Tag
#호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5월에 가볼 만한 낙동강을 끼고 드넓게 펼쳐진 청보리밭과 함안 강나루 생태공원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