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서울, 육식 요리대전

쇠고기와 돼지고기 12부위를 이용한 메뉴 선보여

박미경 | 기사입력 2013/05/06 [09:06]

JW 메리어트 호텔서울, 육식 요리대전

쇠고기와 돼지고기 12부위를 이용한 메뉴 선보여

박미경 | 입력 : 2013/05/06 [09:06]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더 카페에서는 5월 10일부터 31일까지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미국산 쇠고기와 돼지고기의 12부위를 이용한 열두 가지 고기 요리를 선보이는 매직 12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뷔페 양식 코너에서는 육질이 가장 부드럽고 지방이 적은 안심으로 만든 쇠고기 스튜, 고소한 지방의 분포도가 높아 감칠맛이 특히 좋은 삼겹살을 이용한 취리히식 돼지고기 구이 등이 준비되며 그릴 코너에서는 쇠고기 살치살, 안창살, 늑간살 구이 및 간장소스 돼지 목살구이 등이 준비된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_매직12 프로모션   

즉석 카빙요리 코너에서는 저온에서 구운 쇠고기 프라임 립과 허브 크러스트 쇠고기 안심구이 등을 선보이며 한식 코너에서는 갈비찜, 꼬리찜, 돼지 등갈비 강정 등의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최고급 꽃등심 및 안심 스테이크를 고객의 취향에 맞게 구워 테이블로 서빙해주어 고기를 사랑하는 육식인이라면 진정 맛 보아야할 이번 프로모션의 정점이다. 

뷔페 이용 후 가장 즐겨먹은 프로모션 메뉴를 정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존슨빌(Johnsonville) 소지지와 스팸(Spam)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Tag
#호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