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서울, 맥주 축제

시원한 생맥주는 물론, 트랜디한 뉴욕스타일 라운지 바

박미경 | 기사입력 2013/05/06 [11:08]

임피리얼 팰리스서울, 맥주 축제

시원한 생맥주는 물론, 트랜디한 뉴욕스타일 라운지 바

박미경 | 입력 : 2013/05/06 [11:08]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2013년 5월 13일부터 세계 각국의 맥주와 트랜디한 칵테일, 멕시칸 요리, 바비큐 등을 선보이는 비어 페스티벌을 선사한다. 올해 선보이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가든 테라스는 칵테일, 와인 등의 아이템을 새롭게 추가하고 메뉴 또한 멕시칸 요리 등을 추가하는 등 더욱 색다르고 트랜디한 요리들로 구성하여 작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어 페스티벌을 선사한다.

지친 심신에 활력을 부어줄 기네스, 아사히, 하이네켄 등 세계 각국의 시원한 생맥주는 물론, 트랜디한 뉴욕스타일 라운지 바 조이의 바텐더가 즉석에서 선사하는 형형색색의 칵테일, 향긋한 와인 등 취향에 맞게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다.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_비어 페스티벌  

이에 더해, 치즈스틱과 칠리살사, 소고기 퀘사딜라, 콘 토틸라 샐러드 등의 멕시칸 요리와 닭다리 바비큐 구이, 모둠 소시지 구이 등 즉석에서 구워 제공하는 바비큐 메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품 메뉴와 향긋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와인 세트 메뉴 등 호텔 셰프가 즉석에서 선사하는 특선 요리를 즐기며 신나는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요일별로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월요일에는 남성 고객에게만 15%를 할인해주는 젠틀맨스 나잇, 화요일에는 여성 고객에게 15%를 할인해주는 레이디스 나잇, 수요일에는 연인 고객에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로맨틱 나잇 등 요일별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6인 ~ 10인 이용 시 10%를 할인해주고, 10인 ~ 30인 이용 시 15%, 30인 이상 이용 시 20% 할인을 적용해 주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욱 풍성한 단체 모임을 즐길 수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가든 테라스는 매일(공휴일 및 일요일 제외) 오후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된다.


Tag
#호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