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 재즈 페스티벌 패키지

따뜻한 봄 햇살 아래에서 국내외 팝뮤지션들을 만날 수 있는

박미경 | 기사입력 2013/05/07 [10:25]

인터컨티넨탈 서울 재즈 페스티벌 패키지

따뜻한 봄 햇살 아래에서 국내외 팝뮤지션들을 만날 수 있는

박미경 | 입력 : 2013/05/07 [10:25]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따뜻한 봄 햇살 아래에서 국내외 팝뮤지션들을 만날 수 있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 패키지를 오는 5월 16일부터 18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에는 편안한 하룻밤과 더불어 올림픽 공원 내 88잔디마당에서 5월 17일부터 18일 양일간 열리는 2013 서울 재즈 페스티벌 중 1일을 선택하여 감상할 수 있는 티켓이 제공되어 국내외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가슴을 촉촉히 적시는 서정적이고 화려한 공연을 감상 할 수 있다.

▲ 인터컨티넨탈_재즈 패키지  

먼저, 5월 17일(금) 공연에는 전설적인 재즈 피아니스트 램지 루이스와, 어스 원드 앤 파이어의 리드 보컬 필립 베일리의 환상적인 합동무대 펼쳐질 예정이고 사랑스러운 싱어송라이터 미카와 다수의 국내 CF 음악으로 사용되어 대중적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일렉트로 스윙의 마에스트로 파로브 스텔라도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5월 18일(토) 공연에서는 서정성의 진수를 보여주는 아일랜드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데미안 라이스와 어쿠스틱 사운드가 돋보이는 감성 듀오 킹스 오브 컨비니언스, 파격적이고 감각적인 연주를 펼치는 재즈 피아니스트 히로미와 연주가들이 함께 꾸미는 공연 외에도 댄서블한 신스팝 사운드로 대중과 평단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몽구스, 아카펠라와 팝 음악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남성 보컬 그룹 스윗스로우 등의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는 열정적인 공연 관람을 위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층에 위치한 아시안 라이브의 롤 스시 피크닉 박스가 함께 제공되고, 클럽 객실을 선택한 고객들은 조식과 간단한 식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피트니스 클럽 및 수영장, 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오후 2시까지 늦은 체크 아웃도 가능하다. 예약 기간 및 패키지 이용은 5월 16일부터 5월 18일까지 가능하다.


Tag
#호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