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스파홀릭(Spaholic)’ 출시

창 밖으로 낙우송 숲이 펼쳐져 시각적인 휴식은 물론 심신균형

김민희 | 기사입력 2009/09/16 [10:40]

메이필드호텔, ‘스파홀릭(Spaholic)’ 출시

창 밖으로 낙우송 숲이 펼쳐져 시각적인 휴식은 물론 심신균형

김민희 | 입력 : 2009/09/16 [10:40]
도심 속 자연공간 메이필드 호텔은 3만2천평(105,785㎡)의 여유로움과 순수한 자연을 간직한 프레스티지 부티크 호텔로 이곳의 스파는 창 밖으로 낙우송 숲이 펼쳐져 시각적인 휴식은 물론 심신의 균형을 통해 삶의 여유를 찾아주는 안식처를 제공하는 도심 속 어웨이 스파(away spa)를 지향하고 있다.

메이필드 호텔에서는 이번 11월 1일까지 숙박과 함께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스파 패키지인 ‘스파홀릭(spaholic)’을 선보인다. ‘바디 앤 페이셜(body&facial)’과 ‘바디 마사지(body massage)’ 2종류로 구성된 이번 ‘스파홀릭’은 수페리어 룸 1박을 기준으로 자연채광이 아름다운 미슐랭 뷔페에서의 2인 아침식사와 실내수영장 그리고 휘트니스 클럽이 무료이며 사우나 50%할인, par3골프코스 10%할인, 레스토랑 10%할인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바디 앤 페이셜 패키지는 에센셜 오일을 이용해 얼굴과 등을 포함한 전신을 관리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안색을 맑게 하고 피로를 풀어주는데 적격이며 1시간이 소요된다. 그리고 바디 마사지 패키지는 등을 포함한 전신만을 관리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40분 동안 피로에 지친 근육을 부드러운 압을 이용해 편안하게 해주어 스트레스를 푸는데 도움을 준다. 바디 앤 페이셜 패키지의 가격은 26만9천원, 바디 마사지 패키지의 가격은 24만4천원으로 세금, 봉사료는 별도이다.

올 가을 서늘한 날씨에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위해 준비한 스파홀릭 패키지를 통해 건강하고 탄력있게 되살아난 피부 체험을 기대해도 좋을 듯. 
Tag
#호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