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한 바베큐를 내맘대로 즐긴다

양념하여 잘 재운 소고기와 돼지갈비, 양 고기, 참치, 연어등

이민희 | 기사입력 2010/07/12 [12:05]

럭셔리한 바베큐를 내맘대로 즐긴다

양념하여 잘 재운 소고기와 돼지갈비, 양 고기, 참치, 연어등

이민희 | 입력 : 2010/07/12 [12:05]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는 오는 8월 31일까지 셰프의 손 맛이 담긴 바비큐 요리들을 주중에 선보인다. 양념하여 잘 재운 소고기와 돼지갈비, 양 고기, 참치, 연어 등 각자의 입맛에 맞는 바비큐 아이템을 선택하면 호텔 주방장이 즉석에서 구워 준다. 바로 조리하여 선보이는 불 맛과 손 맛으로 풍미 가득한 바비큐를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호텔 페이스북에 바비큐 식사 후기를 남기면, 총 7명을 선정하여 호텔 식사권 및 케이크 교환권 등 푸짐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각종 야채에서부터 해산물, 육류, 홈메이드 소시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재료를 즉석에서 요리해서 바로 맛볼 수 있도록 준비된다. 레몬과 허브 딜을 곁들여 오븐에 구운 연어구이를 비롯하여 베이컨과 바질 허브를 곁들인 왕새우 구이는 담백한 맛을 더한다. 여러 가지 허브에 절여 특유의 비린내를 느낄 수 없는 양 갈비 구이와 야채를 곁들인 쇠고기 꼬치구이까지 다채로운 메뉴가 마련된다. 

8월 11일부터는 상큼한 레몬 그라스를 곁들인 쇠고기 꼬치구이와 사프란과 레몬으로 맛을 낸 쇠고기 케밥 등 새 메뉴로 교체되어 구성될 예정이다. 이러한 메뉴에 잘 어울리도록 부드러운 인도식 소스와 멕시칸 스타일의 매콤한 소스 등 입맛에 맞는 다양한 소스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그릴에 구은 감자, 옥수수, 아스파라거스를 비롯하여 파마산 치즈와 파슬리를 곁들인 마늘 빵까지. 해산물 구이와 최고급 육류 요리에 잘 어울리는 몸에 좋은 야채 그릴도 함께 마련된다. 이외에도 1만원(봉사료 및 세금 별도)를 추가하면 와인, 생맥주, 막걸리를 바비큐 요리와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브래서리의 바비큐 페스티벌 기간 중 호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후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7월 16일부터 8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바비큐 페스티벌을 이용하고 자유로운 형태로 호텔 페이스북 페이지에 후기를 남기면 된다. 최고의 바비큐 메뉴부터 소중한 분들과 함께한 시간까지 다양한 이야기들을 짧은 글 또는 사진과 함께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식사권 또는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한다.

1등 상품으로는 마르코 폴로의 ‘마르코 폴로의 여정’ 점심 2인 식사권이(1명) 마련되며 2등 상품은 스카이 라운지의 ‘점심 세트 메뉴’ 2인 식사권(1명), 마지막으로 3등은 델리봉봉의 케이크 교환권을(5명)이 마련된다. 브래서리에서 매일 선보이는 120여 가지의 다양한 뷔페 메뉴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더 풍부한 맛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바비큐 페스티벌’의 가격은 추가 비용 없이 보통 뷔페 가격과 동일한 점심 4만8000원, 저녁은 5만5000원에 즐길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