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수요주먹밥 콘서트'

인기 탤런트 김호진과 미수다 출연진 자원봉사활동 참가

이미숙 | 기사입력 2008/07/16 [16:16]

관광공사, '수요주먹밥 콘서트'

인기 탤런트 김호진과 미수다 출연진 자원봉사활동 참가

이미숙 | 입력 : 2008/07/16 [16:16]
한국관광공사는 사옥 앞 t2마당에서 오늘(16일) 오후 펼쳐진 "수요 주먹밥 콘서트"에 탤런트 김호진과 kbs 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 출연하는 러시아인 다리야와 독일인 미르야가 사회 봉사활동에 참가했다.

▲ 탤런트 김호진과 kbs 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하는 러시아 다리야와 독일 미르야 

자원봉사자들이 나눠주는 주먹밥을 먹으며, 실력있는 뮤지션들의 공연을 관람하고, 자신의 한 끼 식비를 결식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행사인 수요주먹밥콘서트에서 이들은 일반 시민들에게 주먹밥을 나눠주는 나눔활동을 통해 결식 계층 지원을 위한 행사의 취지를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시간을 가졌다.

▲ korea sparkling 홍보대사이자 비보이 세계대회 r-16 korea sparkling 우승자인 비보이 팀 '갬블러 크루' 

또한, 이 날 행사에는“korea sparkling" 홍보대사이자 비보이 세계대회 'r-16 korea sparkling" 우승자인 비보이 팀“갬블러 크루”가 우승상금 중 1,000만원을 ngo 단체인 “굿네이버스”를 통해 중국 지진 구호금으로 기부하는 행사도 함께 열렸다. 수요주먹밥콘서트는 관광공사앞에서 매주 수요일 점심시간마다 열린다.
w
ww.knto.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